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 치킨배달 주문후기

by EBetter 2021. 10. 10.
반응형

최근에 치킨이 정말 맛있는 치킨이 있다고 한번 먹어보라고 친구가 이야기를 해주어서 치킨배달 주문을 해봤는데요. 저는 잘 안시켜먹었던 치킨프랜차이즈인데 처갓집양념치킨이라는 곳에서 주문을 했어요. 일반 양념치킨보다 더 맛있는 슈프림 양념치킨이라는것이 있다고 후회안할거라고 꼭 먹어보라고해서 치킨배달 주문을 해봤습니다 !! 

 

실제로 먹어보니까 정말 색다르기는 하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던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치킨 배달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집 근처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 부평구청 근처에 위치한 처갓집 치킨 부평점이더라구요. 배달 어플 주문은 아니고 전화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어플 주문도 나쁘지는 않지만 할인쿠폰 없으면 전화주문하는게 싼 곳들이 있어서 전화로 치킨배달을 주문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깜박하고 처갓집 치킨 양념치킨 라면은 되는지 안물어봤다는것..... ㅠㅠ 예전에 다른 맞구독 해주신 블로그님을 보고 정말 한번 궁금했는데 치킨먹을 생각에 눈이 돌아서... 라면을 ㅠ 깜박해버렸어요. 아쉽지만 다음기회로 하고 슈프림양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치킨 가격은 18,000원 !!

그리고 배달비가 1,000원 있었어요. 총 합으로는 19,000원 배달로 왔네요 !! 

 

슈프림양념치킨은 일반 양념치킨에다가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 그리고 하얀소스(마요네즈와 치즈소스로 추정되는) 가 올려진 치킨인데요. 저는 친구덕분에 알게 되었는데 비쥬얼이 일단 좋기는 하더라구요 !! 그리고 요새 처갓집 치킨들 메뉴들 처음 살펴봤는데 이 슈프림양념치킨 종류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핫슈프림, 트러플슈프림, 치즈슈프림, 슈프림골드, THE 화이트치킨 슈프림 등등 종류도 여러가지였어요. 

 

 

구성은 정말 깔끔하죠? 슈프림 양념이 올려진 치킨과 콜라, 그리고 치킨무까지 !! 

 

치킨 비쥬얼이 끝내주는데요. 진짜 냄새도 그렇고 저도 이 사진보니까 다시 배고프고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집치킨 느낌이 딱 나더라구요. 생각보다 비쥬얼이 일단 끝내준다 느낌이 딱 들었는데요 !! 실제로도 괜찮았습니다. 

 

 

 

일단 치킨의 양이 상당히 실하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었는데요. 먹다보니까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다른 치킨집들 중에서 간혹 닭에 살이 별로 없는 그런 허접한 치킨들이 오는 프랜차이즈들이 몇몇 있는데 엄청 알차서 생각보다 양이 많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서 가격대비해서 양도 그만큼 따지는 저에게도 꽤나 만족스러운 정도였구요. 

 

그리고 위에 소스들이...!! 보이시는 소스와 더불어서 아래 바닥에 소스들이 부족하지 않고 엄청 많아서 찍어먹기에도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치즈볼 같은것 시켜서 찍어먹어도 엄청 맛있겠다 생각도 들었구요 !!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의 맛은 

일단 양념치킨의 기본적인 맛에 더불어서 뭔가 굉장히 마요네즈? 로제소스? 약간 느끼한 그런 소스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매운맛을 더해지면 엄청 더 맛있겠다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는 양념소스 베이스에 마요치즈소스를 얹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맛이 꽤 괜찮았어요 !! 추천해준 친구의 말 만큼 한두조각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달작지근하고 부드러움이 상당히 괜찮고 맛이 좋더라구요.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치킨 괜찮다고 그렇게 이야기하더니 진짜 괜찮았다로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그리고 치킨자체가.... 속살이 엄청 제스타일이었어요. 저는 퍽퍽살도 원래 좋아하는 편이고, 살이 좀 붙어있는 치킨을 좋아해서 교촌을 엄청 싫어하고, KFC를 사랑하는 치킨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튀김이 엄청 두껍지도 않은데도 살들이 좀 붙어있도록 조각조각 잘 되어 있어서 엄청 좋더라구요. 몰론 KFC 처럼 통으로 나오는 치킨은 아닌데도 불구하고 살이 많아서 소스랑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 

 

 

마지막 까지 나눠 먹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동생이랑 둘이서 넉넉하게 배부르게 잘 먹은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치킨 !! 소스가 정말 색다르고 맛있었고, 친구가 치킨맛집이라고 추천해준 만큼 너무너무 배부르고 든든하고 행복하게 치킨을 먹었는데요 !! 한번씩 색다른 소스의 치킨이 생각나면 또 생각날 것 같은 슈프림양념치킨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