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시장역 감자탕 이대조 뼈다귀 해장국 리뷰

by EBetter 2021. 11. 17.
반응형

부평시장역 감자탕 이대조  뼈다귀

부평시장역에 위치한 이대조 뼈다귀, 여기저기 엄청 많은 이대조 감자탕, 뼈해장국 시리즈 중에 하나인 곳인데요. 나름 맛도 괜찮고 해서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별히 엄청 맛있거나 엄청 특색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적당히 배부르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전에 리뷰를 했었던 병천순대 바로 옆에 있는데 꽤나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을 보면 꽤 괜찮다고 보여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도 간혹 들리기도 하고, 포장도 하는 곳인데 크게 나쁘지도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사실 원래 용현동에 위치한 이대조 감자탕을 맛있게 먹은 탓에 ㅎㅎ 조금 비교를 하게되고는 한데 여기는 용현동에 위치한 이대조 감자탕 본점에 비하면 조금 아쉬운 부분도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이름만 이대조인데 같은 프랜차이즈 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맛은 비슷비슷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이대조 뼈다귀의 가격대는 뼈해장국 8천원 정도입니다. 감자탕은 대자 38000 원 정도. 일반적으로 흔하게 볼 수 있는 감자탕집의 가격대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등뼈찜도 먹어봤는데 특별히 인상 깊지는 않았었습니다. 

 

 

기본찬은 뼈해장국의 소울메이트라고 불리는 깍두기와 고추 쌈장이 나옵니다 ㅎㅎ 

 

 

부평시장역 이대조 뼈다귀의 뼈해장국 맛은? 

뼈해장국 맛집들도 참 많지만, 이대조 뼈다귀 해장국의 맛은 약간 매콤함이 있기도 하고, 나쁘지 않은 뼈해장국이에요. 크게 엄청 맛있고 특색 있다는 느낌도 아니지만 기본에 참 충실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나쁘지는 않지만 찾아서 갈 느낌은 아닌 정도인 것 같습니다. 집 주변에 있어서 맛있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면 뼈해장국에 소주한잔이면... !! 정말 뜨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ㅎㅎ 살이 많이 찌니까 자주 가서 먹지는 못하지만 주말에는 이런 게 꼭 생각이 날 때가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과 그리고 뼈해장국의 맛을 더해주는 발라먹는 등뼈까지 !! 조금 귀찮은 날도 있지만 그래도 고기가 진짜 맛이 괜찮습니다. 안주로도 좋고, 든든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수육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해서 참 맛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진짜 안주로도 최고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집 근처인 부평시장역 이대조 뼈다귀에서 맛있게 잘 먹고 온 사진들 담아봤습니다 ^^ 

 

 

인천맛집 이대조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먹고 온 후기

인천에 감자탕 맛집이다 하면, 개인적으로 꼽는 곳이 연수동에 진시황 감자탕과 바로 용현동에 이대조뼈다귀해장국을 이야기해드리고는 하는데요. 몰론 다른 몇몇 감자탕집들도 맛있는 곳들이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