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토시살 샐러드 빅볼 배달맛집 샐러디아 인천역점 리뷰

by EBetter 2021. 12. 2.
반응형

요새 샐러드를 또 찾아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몇일 전 샐러디인가... 상당히 좀 실망을 좀 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샐러디아라는 곳이 있어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 엄청 좋더라구요. 가격대비해서 양도 엄청 많고 전체적로 야채들도 가득해서 배부르게 먹는 맛이 있던 곳인데요. 리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 배달맛집 샐러디아 인천역점

이름이 샐러디아라는 이름입니다. 프랜차이즈 같은데 체인점이 많은 곳은 아닌 것 같은데요. 꽤 많이 늘어나고 있는 곳 같아요. 이름들이 샐러드 주로 파는 곳들이라 비슷비슷한 느낌도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을 했는데 가까이에 있는지 꽤 빠르게 오더라구요. 포장을 하려고 생각을 했는데 매장 위치가 어디인지 알 수 없다는 점은 조금 이상하기도 했습니다 ^^;; 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몇번 더 주문을 해서 먹기도 했는데요. 꽤 잘나오는 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메뉴들은 구운토시샐러드 빅볼을 비롯해서,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훈제 연서 샐러드, 구운 왕새우 샐러드, 오리 훈제 샐러드등등 다양하게 빅볼로 나옵니다.

 

 

2021.11.29 - 한끼 샐러드 샐러디의 칠리베이컨 웜볼 리뷰

 

웜볼이라고 하고 종이로 오는 어느 프랜차이즈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 구운 토시 샐러드 빅볼 리뷰 

주문은 구운 토시 샐러드 빅볼로 주문을 했습니다. 토시살과 샐러드의 조합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여튼 이렇게 볼 모양으로 깔끔하게 오는 것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 생각보다 양도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몰론 가격이 10,900원이라는 꽤 나가는 가격이기는 했지만 그 가격만큼 야채들도 엄청 많고, 위에 올려진 토시살도 꽤 들어 있어서 가격만큼 확실히 많구나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샐러드도 맛있겠다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았는데요. 위에 올려진 토시살과 아래 야채들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야채들도 몇일전에 먹었던 상추만 들어있고 허접했던 그 이름 비슷한 곳에 비하면 양상추부터 다양하게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꽉꽉 채운 야채들 그리고 토시살까지 조금 비싼 금액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금액만큼 잘 나오는 곳이니까 확실히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비쥬얼이 매우 좋은데요 ~ 토시살 맛도 꽤 좋아서 든든한 한끼가 되더라구요. 야채가득 그리고 고기에, 계란도 들어 있고, 한끼식사로는 정말 좋았습니다!! 신선하고 소스에 따라서 맛도 꽤 좋구요!! 

 

 

 

개인적으로 요새 샐러드들 배달 주문을 해서 먹고 있는데, 저번에 한번 좀 양이 부족했던 그곳에 비하면 샐러디아는 몇번 더 시켜먹을 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꽤 양도 많고, 전체적으로 고를 수 있는 메뉴들도 다양했는데요. 토시살에 오리훈제 그리고 여러가지 그외에도 메뉴들이 생각보다 다들 괜찮더라구요. 

 

몰론 샐러드들도 요새 가격이 꽤나 나가는 구나 느끼고 있기도 하지만, 점심으로 샐러드를 생각하고 배달 주문하면 돈 쓴 만큼 아깝지 않은 곳이 처음 이었던 것 같아요. 샐러드가 진짜 생각보다 엄청 비싼데 여기는 그래도 많이 주고 잘 나오고 하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