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GS25 유어스 207 서장훈 슈퍼 롱 소세지 리뷰

by EBetter 2021. 12. 12.
반응형

요새는 편의점에 가면 먹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이런저런 색다른 것들도 있고, 소세지 같은것들도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이런저런 것들에 눈이 가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GS25 편의점의 유어스 207 슈퍼롱 소세시를 들고와 봤습니다. 2+1 이벤트로 나오는 소세지라서 2+1으로 가져와봤습니다. 

 

* GS25 유어스 207 서장훈 슈퍼 롱 소세지 리뷰

 

서장훈 사진이 있는 207소세지는 GS25 에서 2천원의 가격인데요. 2+1이니까 2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더라구요. 2+1으로 하면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것 같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일단 다른 일반소세지에 비해서 상당히 크기도 하구요. 그런점은 확실히 장점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서장훈선수가 키가 참 큰데 그 이미지를 잘 살려서 만든 소세지 인것 같구요. 부족할까봐 더 늘려봤어 라고 하는것으로 보니 양이 조금 더 넉넉해보인다 이런 장점들이 있어보이더라구요. 예전에 돈스파이크의 뚱스 소세지도 맛있게 먹었는데 그것에 비해서는 얇고 길게 나온 소세지에요. 

 

 

일단 장점은 돼지고기가 91%이상이라는 점입니다. 몰론 지방일부사용이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는것도 있지만 여튼 돼지고기가 좀 많이 들어가 있다는 점은 장점으로 보이더라구요. 

 

207 소세지의 영양정보는 1개 120g 분량이고, 총 365kcal 정도입니다. 하나만 먹어도 밥한공기 이상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구요. 나트륨이 좀 많이 들어 있는 편입니다. 그외에 탄수화물 탕류, 콜레스테롤, 지방, 단백질등 영양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리법은 그냥 전자레인지에 포장 열고 30~40초 정도 데우시면 되는데요. 조금 많이 데우면 약간 퍽퍽해지는 느낌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적당하게 데우시면 됩니다. 저는 완전 따뜻하게 먹기 위해서 조금 더 데워봤습니다. 

 

 

 

일단 맛은 꽤 나쁘지 않습니다. 짭잘하고, 소세지의 육즙도 나름 괜찮은 것 같은데요. 조금 외부가 딱딱한 느낌이라서 다른 소세지에 비해서 엄청 맛있다고 말씀드리기에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소세지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전자렌지에 조금 더 돌려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전지 모르지만 소세지 겉면이 조금 딱딱한 느낌이라 그 부분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엄청 특색이 있고, 육즙이 끝내주고 이런 소시지라기 보다는 굉장히 평범한 느낌의 소세지였습니다. 그렇지만 일단 길어서 그런지 양이 좀 많아 보였구요. 개인적으로 아주 예전에 먹던 노점의 그 소세지 맛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요새는 안먹지만 예전에 밖에서 그런 것들 사먹고 하던 때도 있었는데요. 길어서 그런 느낌이 살짝 나기도 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