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GS25편의점 고등급식 자이언트함박 스파게티 도시락 리뷰

by EBetter 2021. 12. 25.
반응형

GS25 편의점으로 한번 들려서 이것저것 괜찮은 것이 없을까 한번 찾아보는 도중에 도시락이 꽤 큼직한게 보이더라구요. 왠지 밥은 싫은 날이어서 뭔가 맛있을 것 같은? 스파게티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같은 것이 딱 눈에 들어와서 들고 와본 스테이크&스파게티 도시락을 가져와봤는데요. 나름 나쁘지는 않았던 편의점 도시락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GS25편의점 고등급식 자이언트함박 스파게티 도시락 리뷰

 

편의점에 다른 도시락들도 있었지만 큼직하게 눈에 딱 들어오는 고등급식 자이언트 함박 스파게티 도시락이었는데요. 금액은 5900원정도 LG U+할인 받으면 5천원대 중반정도로 해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들 중에서는 가격은 조금 있는데 그래도 크기나 전체적으로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고등급식 자이언트 함박 스파게티는 스파게티와 함박스테이크가 같이 들어있는 도시락인데요. 김민지 영양사님기 공동개발을 했다고 얼굴이 있는게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즉석섭취식품이고 541g 에 798kcal 정도 칼로리를 가지고 있고, 전자렌지에 2분에서 2분 30초 정도 돌리면 조리는 끝입니다. 

 

일단 특색이 있던 것은 밥이 아니라 스파게티로 들어가 있다는 점이었고, 엄청 양이 많았다는 것이고, 그리고 스테이크도 상당히 큼직한게 특징이었어요. 한개 먹으면 정말 든든하겠더라구요. 

 

 

 

 

가운데 피클과 감자샐러드 같은 것은 빼고 전자렌지 한 2분에서 ~ 3분 정도를 돌려줬습니다. 약간 더 따뜻하게 돌려주었습니다. 아무래도 ㅎㅎ 찬것보다는 따뜻하게 데워줘야 좋더라구요. 

 

 

전자렌지에 돌려줍니다 ^^ 

 

 

일단 스파게티 맛은 상당히 나쁘지 않았습니다. 약간 인스턴스 맛이라고 해야될지 초딩입맛에 잘 맞는 그런 맛이 살짝 느껴졌는데요. 집에서 해먹는 토마토 스파게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았습니다. 적당하게 밥 대신에 스파게티로 먹을만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먹는 스파게티인데 나름 나쁘지 않았습니다. 몰론 엄청 괜찮은 스파게티들에 비하면 ^^;; 아쉬운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요 

 

 

마지막으로 함박 스테이크와 치킨은 두툼하고 반찬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엄청 양도 괜찮아서 그런지 배부르게 한끼 먹기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떡갈비와 함박스테이크 같은 이런 종류의 고기들은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GS 편의점 도시락으로 먹어 본 고등급식 자이언트 함박 스파게티, 밥이 아니라 한번씩 스파게티와 같은 음식들 생각날 때 편의점에서 사다가 한끼 해도 괜찮더라구요!!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