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민 배달 치교치밥에서 바베큐치밥 도시락 후기

by EBetter 2021. 12. 22.
반응형

배달의 민족을 보고 있으면 정말 이런저런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몰론 비싸기는 좀 하지만 ^^;; 그래도 당분간 코로나19로 인해서 난리라 주로 배달을 시켜 먹다보니 이런저런 메뉴들 시켜먹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치교치밥이라는 브랜드의 치밥을 먹어봤는데요. 치킨에 밥을 먹어보신분들은 아시지만 ㅋ 생각보다 맛있다는 것을 아실텐데요. 나름 나쁘지 않았던 바베큐치밥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 배민 배달 치교치밥에서 바베큐치밥 도시락 후기

 

배민의 이름이 치교치밥이더라구요. 주로 치밥 도시락이 주요 메뉴이고, 오뚜기 카레 치밥 도시락도 있더라구요. 가격대는 바베큐 치밥은 8900원이었구요. 카레치밥은 조금 더 비싼 것 같았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배달이 금방 도착을 했고, 이제 배달 온 음식을 열어보려고 하는데 !! 오!! 뭔가 굉장히 신기했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딱 보시겠지만 뭔가 진짜 박스부터 굉장히 특이한 느낌이더라구요 !! 주문한 것이 카레치교는 아니었지만 굉장히 박스가 깔끔하고 신기하게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치교치밥이라는 브랜드와 오뚜기 카레를 해서 나오는것 같은데요. 오뚜가 3분 백세카레 약간 매운맛으로 해서 이 메뉴가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몰론 주문은 바베큐 치밥을 했지만 나중에 이 카레치교 치밥도 궁금하다 싶기는 했습니다. 

 

 

주문한 바베큐치밥은 매우 간단하게 옆으로 밥 ! 그리고 옆으로는 바베큐 치킨이 들어 있는데요. 나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은데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닌 것 같다 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보니까 이렇게 치킨에 계란이 위에 올라간 밥이 딱 들어 있는데요. 밥의 양은 상당히 많았고, 치킨도 나름 먹기에 나쁘지 않고 한끼로는 든든하긴 했는데 따로 반찬이 단무지 약간만 들어 있던 점은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그냥 도시락이라고 하기에는 그냥 치밥 도시락 느낌이었는데요. 밥에 같이 넣어 먹기에는 나쁘지는 않았어요. 

 

사실 약간 치밥이라고 해서 개인적으로 지코바치킨 양념처럼 그렇게 먹는 치밥을 생각했는데 그런것보다는 바베큐양념치킨에 밥이랑 같이 곁들이는 그런 스타일 인 것 같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지만, 치킨의 양도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 소시지와 떡볶이는 조금 들어가 있기는 했지만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양으로는 나쁘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더라구요. 가격대가 거의 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긴 했지만... 요새 배달음식들 가격들이 다 비싸니 ㅠㅠ 그런가보다 하고 하는 정도느낌이었네요. 

 

 

한끼 밥으로 나쁘지 않았고 굉장히 특색이 있었던 치교치밥의 바베큐 치밥 도시락 !! 밥 한끼로는 크게 나쁘지 않았고, 치킨과 함께 먹는 밥이 맛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시켜드셔도 별미일 것 같았습니다.

 

제 친구는 원래 양념치킨 시키면 밥에 물말아서 같이 먹기도 하는 친구라서 더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지코바 치킨 시키면 양념에 밥 같이 먹고 했어서 큰 어색함없이 한끼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