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상과자 스윙칩 갈릭디핑소스 맛 리뷰

by EBetter 2021. 12. 20.
반응형

편의점에 들렸다가 같이 가져온 과자가 하나 있는데요. 감자 과자인 스윙칩을 들고 왔습니다. 원래 감자과자는 포테이토칩이나 예감(?) 같은 것들 주로 골라왔는데 뭔가 달달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맥주 안주로도 괜찮지 않을까해서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를 가져와서 간단하게 사진과 맛을 리뷰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 스윙칩 갈릭 디핑소스 리뷰

 

편의점 기준으로 가격은 1500원 정도이구요. 스윙칩은 원래 꽤 자주 보던 브랜드 과자인데, 이번에 갈릭디핑은 새로 나온 것 같더라구요. 

 

갈릭디핑소스는 이름 그대로 다진 마늘과 체다치즈, 버터, 설탕, 마요네즈, 허니 머스터드등등을 섞어서 만드는 소스이구요. 짭조롬 하면서 달짝한 느낌의 소스로, 피자, 치킨, 나초 같은 것들에도 잘 어울리는 소스인데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한번쯤은 드셨보셨을 것 같은 소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늘소스와 치즈, 머스터드의 달달함까지 잡아내서 꽤 맛있는 소스인데요. 스윙칩의 감차칩에 조합이 되서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포장지 색감도 은근 이쁜 편이라 손이 딱 가는 것 같았습니다. 

 

 

 

 

원재료에는 국내산 생감자가 들어가고, 갈릭디핑소스맛시즈닝이 들어가구요. 그외에도 몇몇 재료들이 들어가네요. 그리고 칼로리는 총 내용량 60g 에 칼로리는 352kcal 입니다!! 영양정보 상에는 30g당으로 되어 있는데 여튼 총 내용량이 60g이니까 총 칼로리는 352kcal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윙칩의 일반적인 모양과 비슷한 감자칩인데요. 달달한 향이 나는 것을 봐서는 달달하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약간 달달하면서 갈릭디핑소스 맛이 꽤 맛있더라구요. 달달한 맛으로 해서 감자 특유의 고소함 그리고 마늘향까지 살짝 나서 맥주안주로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맛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몰론 감자칩 특유의 짭잘함은 있다보니까 과자 자체의 짠맛에 조금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약간 그럴수도 있지만 그대로 소스에서 느껴지는 달달함 있어서 그런 부분을 잘 잡아주는 것 같더라구요. 처음 본 신상과자라서 들고와서 먹어봤던 스윙칩 칼릭디핑소스 맛 !! 나름 나쁘지 않고 달달하게 짭잘하게 단짠단짠으로 맥주안주로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