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편의점 1인용 케익 허쉬 진한 초코 케이크 리뷰

by EBetter 2021. 12. 21.
반응형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에는 뭔가 케이크가 참 생각나는 시기인 것 같아요. 사실 생일날 먹는 케익도 맛있지만 그냥 먹는 케이크도 참 맛있지만 특별한 계기가 없다면 잘 안사게 되는것이 케이크인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순간이라서 그런지 편의점에 보이는 이 케이크가 딱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바로 손에 딱 집어서 들고 와버렸습니다 ㅎㅎ.

* 편의점 1인용 케익 허쉬 진한 초코 케이크 리뷰

GS 편의점에 냉장고에 있는 1인용 케이크처럼 포장 된 것을 골라왔구요. 이름이 DEEP CHOCOLATE CAKE 허쉬 진한 초코 케이크였는데요. 허쉬 초콜릿의 달달함을 담고 있는 케이크라는 생각에 훅 손에 들고 왔습니다.


허쉬초코케익 가격은 5900원이었구요. 귀여운 것이 크기도 딱 1인용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케이크들은 다 비싸다보니까 왠지 오히려 저렴한 것 같은 느낌이기도 했구요. 혼자서도 가볍게 먹기에 참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선물용으로 포장도 되어 있어서 뭔가 선물을 가져온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일단 예쁘기도 했어요. 크리스마스라는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붉은색과 그림들이 아기자기한 느낌이었는데요. 크리스마스라고 어디 나가서 분위기를 나누기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다시 집합금지등 제한이 내려진 상태라 이렇게라도 크리스마스를 가볍게 기념한다 정도로 들고올만 한더라구요.


영양정보는 140g 에 423kcal 정도이구요. 허쉬라는 브랜드라서 그런지 뭔가 초코가 더 달달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달달한만큼 당이나 지방이 꽤 들어간 부분도 인상적인 부분이네요.


실물은 사진으로 담아봤는데요.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고, 위에 크림들이 가득했어요!! 초코와 크림이 가득해서 맛이 없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 ㅋ 그리고 예쁘기도 했구요.


옆면의 포장을 열면 크림과 빵 그리고 또 안쪽에는 초콜릿무스 같은것이 안에 또 있더라구요. 안쪽에도 그런 부분들 떄문에 상당히 촉촉했어요. 그래서 부드럽고 촉촉하고 부드럽고 또 촉촉한 그런 느낌이 좀 있었는데요. 상당히 맛이 달달하고 좋더라구요!!



케익은 개인적으로는 크림들이 많은 초코케이크나 치즈케이크 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초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취향에 정말 잘 맞을 것 같았는데요.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상당히 좋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허쉬 초콜릿이 조금 진한 맛이 있는데 그 부분은 크림들도 달고 전체적으로 달아서 그런지 약간 약하다? 이런 느낌이 좀 있었어요. 예전에 허쉬 아이스크림 때처럼 쫀득하고 진~~ 한 초콜릿 맛이 조금 더 더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살짝 하기도 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특별한 것은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달달한 1인용 케이크 하나로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하면 그게 최고죠 뭐 ㅎㅎ 다른게 뭐 있나요. 코로나로 인해서 어디가서 모이고 같이 웃고 떠들어줄 사람들 없이도 혼자 조용하게 파티를 하는 느낌도 살짝 낼 수 있었습니다.



안쪽에도 초코가 들어 있어서 빵 사이로 촉촉한 초코들이 더해지니까 더 좋더라구요. 그냥 빵만 들어 있었으면 좀 퍽퍽할 수도 있는데 초코가 사이사이에 들어 있다는 점에서 정말 좋았어요. 뭔가 안쪽까지 참 많이 신경 쓴 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ㅎㅎ 편의점 1인용 케이크 치고는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안에 생일용 초까지 들어 있었는데요. 만약 생일인 분들이 급하게 케이크가 필요하다면 편의점에도 이렇게 좋은 케이크가 있다고도 생각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엄청 큰 케이크는 아니지만 1인용으로 혼자서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케이크고, 초코맛의 달달함과 부드러운 케이크만의 매력까지 가지고 있는 허쉬 진한 케이크라서 참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