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용현동 포장맛집 토담 옛날 통닭 리뷰

by EBetter 2021. 12. 24.
반응형

오랜만에 지나가는 길에 옛날 통닭이 보이더라구요. 다른 여러가지 치킨 종류들도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날은 왠지 저렴하면서도 특유의 두꺼운 튀김과 약간은 퍽퍽한 속살까지 한마리 통째로 뜯을 수 있는 옛날 통닭이 또 훅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포장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 

 

* 용현동 포장맛집 토담 옛날 통닭 리뷰

 

용현동에 위치한 곳인데요 LH 미추홀 퍼스트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가는 길에 뭔가 노란색상과 옛날통닭의 모습이 눈을 뗄 수 없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ㅋ 

 

 

옛날 통닭은 확실히 저렴한 것 같아요. 1마리에는 6500원 2마리는 12000원 정도인데요. 몰론 닭의 사이즈가 일반 치킨에 비하면 조금 작아보이는 느낌도 있기는 하지만 두마리 12,000원이면 양이 꽤 되어서 좋아요. 

 

 

주문하고 한 10 분쯤 기다리니 포장이 완료가 되서 들고 나왔습니다. 금방 되더라구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이에 또 많이 들 오셔서 주문하시고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옛날 통닭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이 스타일 많이 좋아하기도 하시죠 ㅎㅎ 

 

 

통닭은 기본적인 옛날 통닭 느낌이에요. 특별하지는 않고 튀김옷이 조금 두꺼운 편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기도 하지만 ㅎㅎ 약간 튀김옷이 두꺼운 것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호불호는 있을 것 같아요. 따로 소금 이외에 받아온 것이 없어서 치킨 무 대신에 김치로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맥주 한캔까지 친구랑 열심히 뜯기 시작을 했네요. 

 

 

 

옛날 통닭은 튀김도 튀김이지만 이렇게 툭툭 짤라서 퍽퍽살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 해요. 몰론 퍽퍽살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이면 이 옛날 통닭은 약간 별로일 때도 있죠 ㅎㅎ 저는 퍽퍽살 좋아해서 그런지 원래 KFC도 너무 좋아하고, 약간 통살, 가슴살 이쪽을 많이 좋아해서 이 옛날 통닭도 맛있더라구요. 

 

맛은 튀김은 튀김맛이고 ~ 안쪽에 염지를 해놓은 것인지 그 부분이 약간 매콤하게 중간중간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되었고, 그냥 소스없이 먹어도 약간의 매콤함이 더 좋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퍽퍽살이나 너무 튀겨서 인지 약간 딱딱한 부분들이 있어서 그런 부분은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옛날 통닭은 역시 뚝뚝 끊어서 먹어야 ㅎㅎ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 계속 BHC와 KFC만 먹다가 오랜만에 눈에 딱 들어와서 사왔던 옛날 통닭, 용현동 토담 옛날 통닭에서 포장해와서 맛있게 한끼 겸 맥주에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