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달 카레 한담카레&덮밥 간단 리뷰

by EBetter 2021. 12. 26.
반응형

배달음식들 참 많아요. 정말 이런것들도 배달이 되는구나 하고 놀랄때가 있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것은 카레였어요. 보니까 돈까스 카레 정식으로 해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약간 아비꼬라는 카레 브랜드랑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 아비꼬만큼이나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 특색있고 나름 맛도 나쁘지 않아서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배달 카레 한담카레&덮밥 간단 리뷰

 

일단 카레 정식의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죠. 구성을 보면 밥과 돈까스 그리고 소시지가 들어 있는 메인과 카레를 따로 해서 주셨구요. 그리고 국물과 단무지 같은 구성이 되어 있어요. 구성은 빠지는 것 없이 꽤 알찬 편인데 먹다보면 양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낄수도 있어요. 아비꼬도 참 비싸다고 느꼈었는데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한담카레&덮밥은 그래도 크게 들어있는 소시지나 돈까스나 전체적으로 큼직하게 잘 들어 있는 느낌은 있었어요.

 

 

메인메뉴로 돈까스와 소지시 그리고 아래로는 밥이 깔려있구요. 옆에 하얀 것은 치즈에요!! 약간 매콤한 일본식 느낌의 카레에 넣어서 맛을 더해주는 느낌이었구요. 색감도 그렇고 카레 스타일이 정말 아비꼬랑 너무 비슷하더라구요. 

 

 

 

 

 

치즈를 뿌려줍니다 ^^ 카레의 맛은 매콤한 맛이 조금 강한 느낌이고, 감칠맛이 밥과 잘 어울려서 괜찮기는 했어요. 맛은 크게 엄청 진한 매콤카레 느낌이었어요. 

 

카레의 스타일은 약간 물이 좀 너무 많은? 그런 느낌의 카레에요. 예전에 일본식 카레 전문점들 가본 곳들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인데 사실 카레는 약간 눅눅하고 좀 끈적한 그런 느낌을 사실 좋아하는 편이라 엄청 좋다고 말씀드리기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저는 일본식 카레는 잘 모르겠어서 ㅎㅎ 그냥 한국식 카레가 제일 좋은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맛은 나쁘지 않지만 무슨 국물 먹는 것 같아서 좀 별로일때도 있더라구요. 

 

 

돈까스, 소시지, 밥 위에 ㅎㅎ 카레를 뿌려서 덮밥처럼 먹어주면 되구요. 먹다보니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도 중간중간 색다르게 다가오기도 하더라구요. 맛은 크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2% 정도 부족한 양과 카레 스타일이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한끼로는 나쁘지 않았지만 살짝 비싼 감은 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