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노브랜드 추억의 알뜰소시지 1kg 리뷰

by EBetter 2022. 3. 10.
반응형

이마트 쇼핑을 하던 중 노브랜드의 리미티드 에디션 추억의 알뜰소시지 1kg가 눈에 딱 들어왔는데요. 뭔가 홀린듯이 저걸 계란에 부쳐셔 같이 먹으면 뭔가 옛날 도시락 느낌으로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하나 들고와봤는데요. 다른 요리에도 가볍게 쓰구요. 가격이야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착하고... 그랬지만 실제로 가져와보니 ㅠㅠ 조금 후회했던 그런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 노브랜드 추억의 알뜰소시지 1kg 리뷰

 

노브랜드 추억의 알뜰 소시지를 보고 갑자기 생각이 나버린 예전 생각.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 같은 느낌이 딱 들어버린 바람에 들고왔는데요. 일단 가격은 매우 착하죠 1kg에 3,480원이라는 착한 가격 그리고 한정된 물량 소진시까지 가격이라는 저 홀릭되는 저 말투까지... !! 들고 와버렸는데요 ㅠㅠ 사오고 사실 좀 후회를 했습니다. 

 

 

 

 

 

일단 너무 커요... 커도 너무 큽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오래오래 두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그래서 좀 뭔가 너무 싸다고 너무 큰 것을 사온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열량은 100g당 210kcal 입니다. 사진에서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영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구요. 아래는 원재료인데요. 원재료가 약간 ㅎㅎ 원래 싸구려 소시지라서 그런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연육과 돈지방, 옥수수전분, 밀가루가 섞인 그런!! 소시지죠. 이게 옛날 소시지 ㅎㅎ 인데요. 건강에는 당연히 안좋고 그냥 가볍게 먹으려고 했는데 1kg는 너무 많더라구요 ㅠㅠ 너무 큰 후회를 좀 했습니다. 작은 것이었으면 가볍게 먹고 버리고 했을텐데 냉장고에 보관을 하려고 해도 너무 많았어요. 

 

 

크기가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1kg 아... 생각을 잘 못한 과소비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매번 소시지만 먹을수도 없고, 방에서는 밥을 자주 해먹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번에 한번 해먹고 버리지 않을까 싶기도 했는데요. 최대한 또 먹을 때까지는 조금씩 잘라서 먹고 해봐야겠습니다. 

 

 

 

노브랜드 추억의 소시지 맛은 아는 그런 맛입니다 ㅎㅎ 뭔가 고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소시지요. 추억의 도시락 같은 곳에 계란 부쳐서 들어있는 그런 소시지입니다. 그냥 구우면 좀 많이 심심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계란이랑 기름이랑 넉넉하게 부어서 구워주어야 조금 괜찮은 정도의 맛입니다. 사실 맛은 딱히..^^;; 

 

마지막으로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좋았지만 그래도 양이 너무 많아서 보관하고 먹기에 참 애매했다 싶었습니다. 어쩔 수 없죠 눈에 딱 들어왔고 이미 장바구니에 넣어버렸으니.. ㅎㅎ 다음부터는 이런거에 혹하지 말아야겠다 싶네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