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내돈내먹 리뷰

by EBetter 2022. 3. 10.
반응형

요새 치킨계의 핫한 치킨들 중의 하나는 바로 처갓집 양념치킨의 슈프림 양념치킨인데요. 오랜만에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로 주문을 해봤는데요. 간단하게 먹기 좋았고, 맛은 있는데 양념이 굉장히 ㅎㅎ 여전히 과하다는 느낌을 살짝 받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맛있긴 했는데 가볍게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내돈내먹 리뷰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허니 올리고당야채양념과 신비한(?) 하얀소스가 뿌려진 이색적인 양념치킨이라고 하는데요. 기본 버전은 19000원, 순살버전은 2만원 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배달로 주문을 해서 배달팁까지 있었고, 이번에는 순살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기본 구성인 콜라와 치킨무인데요. 치킨무는 하나 추가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엄청 나중에는 좀 많이 느끼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먹다보면 소스가... 엄청나다고 할까요 ㅎㅎ 맛은 있는데 너무 과하면 약간 느끼하고 그런 느낌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치킨무는 추가해서 500원 추가입니다!! 

 

 

비쥬얼은 정말 좋죠?! ^^ 커뮤니티등에서 요새 가장 맛있는 치킨들로 꼽는게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페리카나 양념치킨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이 소스는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몰론 좀 느끼한 부분은 있지만요. 

 

전에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서 뼈있는 치킨으로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순살이었는데요!! 순살도 상당히 매력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순살도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갓집 슈프림 치킨은 달달하고 부드러운데.. 약간 느끼하다는 점이 아니 조금 많이 느끼할 수 있다는 점이 약점인 것 같습니다. 먹다보면 물리는 느낌? 이런게 살짝 있기는 하더라구요. 양념치킨에 치즈소스같은 것들을 더해서 그런지 맛은 확실히 있는데요 ㅎㅎ 그런 점 빼고는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먹어 본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버전으로 이렇게 맛있게 먹어봤는데요. 특색있는 소스에 맛있기는 확실히 맛있어서 요새 3대장 치킨이라고 불리우는 치킨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치킨이 아닌가 싶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던 후기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부평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 치킨배달 주문후기

최근에 치킨이 정말 맛있는 치킨이 있다고 한번 먹어보라고 친구가 이야기를 해주어서 치킨배달 주문을 해봤는데요. 저는 잘 안시켜먹었던 치킨프랜차이즈인데 처갓집양념치킨이라는 곳에서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