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KFC치킨 딜리버리 메뉴와 치르르블랙라벨치킨 내돈내먹 리뷰

by EBetter 2022. 3. 8.
반응형

KFC치킨도 요새는 딜리버리로 가능하고, 치킨나이트도 하고 있고, 새로운 메뉴들도 많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치르르 블랙라벨치킨을 한번 먹어보고 KFC 치킨의 딜리버리 메뉴와 함께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KFC치킨 딜리버리 메뉴

KFC의 치킨은 제일 기본인 핫크리스피치킨 그리고 오리지널치킨, 갓양념치킨, 치르르치킨, 쏘랑이치킨들이 현재 나오고 있는데요. 아마 기본인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갓양념치킨을 제외하고는 시즌마다 새로운 맛이 나오면서 변경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치킨의 종류가 두가지인데요. 일반 치킨과 블랙라벨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치킨이 있어요. 블랙라벨은 KFC 치킨의 고급 치킨 라인업으로 통 다리살로 나오는 치킨이라고 하는데요. 기본 치킨과 다르게 순살이고, 많이 부드러운 느낌의 치킨이에요. 

 

 

 


 

* 치르르 블랙라벨 치킨 내돈내먹 리뷰

 

 

치르르 치킨은 다시 돌아온 치킨이에요. 약간 뿌링클처럼 위에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게 특징인데요. 맛은 비슷하면서도 좀 많이 다른 KFC 만의 느낌이 있어요. 약간 더 담백하고 달콤하고 치즈향이 조금 더 느낌이 있는?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치르르 블랙라벨 치킨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치킨나이트 적용이 되면서 1+1이라는 엄청난 가성비까지 ㅎㅎ 자랑을 하는 수준이라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약간 뿌링클과 비슷한 느낌이 있기도 하죠? 치즈 시즈닝이 굉장히 인상적인 치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름 그대로 치르르한 느낌의 치즈 가루가 붙어 있어서 맛이 상당히 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더 좋았던 점은 뿌링클 보다 덜 짠느낌이라서 그런지 막 물리는 느낌도 아니고 정말 맛이 괜찮더라구요!! 좀 더 달달한 느낌이라고 해야될 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 장점은 역시 블랙라벨이라서 그런지 치킨이 굉장히 부드러웠는데요. 개인적으로 일반 두툼한 KFC특유의 치킨도 좋아하지만 맥주등과 함께 먹을 때는 확실히 블랙라벨이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순살이라는 점도 굉장히 먹기 편하구요. 블랙라벨은 확실히 육즙이나 이런 부분에서 퍽퍽함 없이 닭고기가 정말 부드러운 게 특징이에요. 

 

 

치르르 블랙 라벨 치킨은 82g에 247kcal 정도인데요. 사실 뭐 칼로리를 생각하고 드시면 안되는 ㅎㅎ 그런 치킨이기는 하지만 만약에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적어놨습니다.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까요 ㅎㅎ 

 

 

 

개인적으로 한번씩 이런 짭잘하면서도 달달하고 치즈시즈닝 치킨들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KFC 딜리버리로 치킨나이트 적용받아서 맥주안주로 한번 먹어보고 담아봤습니다. 저는 꽤 맛있게 잘 먹었던 치르르 블랙라벨 치킨이었습니다!! 

 

 

혜자맛집 야식 치킨나이트 KFC 딜리버리 핫크리스피 리뷰

치킨의 혜자맛집이라고 하면 요새는 제 개인적으로는 KFC의 치킨나이트를 당당하게 1번으로 꼽아볼 수 있을것 같은데요. 특히 KFC 치킨을 사랑하는분들이라면 당당하게 1등일것이고, 조금 퍽퍽하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