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하이뮨몰 장민호 프로틴 100원 체험키트 내돈내산 리뷰

by EBetter 2022. 3. 12.
반응형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먹어보고 스틱형 프로틴 밸런스도 굉장히 궁금해지더라구요. 이번에 하이뮨 몰에서 체험 키트로 행사를 한다고 하기도 해서 100원과 택배비를 내고 내돈내산을 해봤는데요. 프로틴밸런스와 주니어, 엔바디, 음료까지 간단하게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이뮨몰 장민호 프로틴 체험키트 

하이뮨몰은 일동후디스가 직접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이라고 하는데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체험키트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일전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먹어보고 한번 체험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체험키트를 내돈내산 해봤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체험키트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체험키트

 

금방 도착을 했고, 하이뮨~ 이라고 저렇게 프로틴 밸런스 관련된 제품들이 쭉 예쁘게 담겨있었는데요. 구성은 체험키트라서 그런지 장민호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비롯해서 프로틴밸런스 음료,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 프로틴 밸런스 바디까지 4가지 종류들이 들어있었어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체험키트

 

일단 이렇게 저렴하게 한번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아보였는데요. 프로틴 관련해서 먹을까 계속 고민을 하고 있던 터라 저번에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먹어봤다면 이번에는 다른 스틱이나 그런 제품들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체험키트로 경험을 해봤습니다. 

 

 

 


2.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체험기

1)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정보 

 

스틱형으로 나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는 단백질, 가르시니아캄지아추출무르 난소화성토덱스트린, 히알루론산, 칼슘, 비타민D, 아연, 나이아신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체지방을 비우는 성분과 단백질과 복합기능성으로 채운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이거 읽어보니까 꽤 괜찮네? 싶었는데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소화를 고려한 산양유단백등 5대 단백질과 함께 체지방 감소, 피부보습과 면역기능, 뼈 건강등 8중 복합기능성을 담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부원료들은 저분자피쉬콜라겐, 비오틴, L-카르니틴등이 있고, 10종의 과일&채소와 17종의 곡물로 고소한 맛까지 챙긴 그런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보니까 예전에 먹었던 칼로리컷팅등과 성분들이 겹치는 부분들이 있더라구요. 아마 다이어트도 추가적으로 하고 싶은분들을 위해서 만든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프로틴밸런스 바디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그리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피부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에 칼슘, 비타민D, 아연, 나이아신등이 같이 들어 있어서 여러가지로 챙기기 좋은 것 같았는데요. 

 

하루에 2포 38g 정도를 물에 타서 섭취하는 방식이고, 1일 섭취량으로 계산하면 총 125kcal 정도가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프로틴이 들어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어느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으로는 특정 단백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해야되고,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게 좋다고 해요. 그리고 어린이-임산부-수유부는 섭취를 주의해야 하구요. 코칼슘혈증관련 복용시 주의를 해야 하고, 간-심장질환-천식등이 있는 경우에도 조심을 해야한다고 해요. 성분들이 아마 관련 이상 증상이 있을 수 있는 만큼 주의해야하는 경우들도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원래는 프로틴 밸런스가 궁금했는데 저는 ㅎㅎ 프로틴 밸런스 바디쪽이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것저것 건강기능식품으로 같이 챙길 수 있다고 하면 지금 먹고 있는 것들 끝나면 한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로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들어있다고 하는 것들은 먹으면 배변활동등에 은근 효과가 있었거든요 ㅎㅎ;; 

 


 

2) 하이뮨 밸런스 프로틴 바디 체험하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스틱형으로 나와서 가볍게 물통만 있으면 물과 함께 드셔도 되고, 우유 같은것과 섞어서 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겠는데요. 저는 물로 한번 ㅎㅎ 섞어서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약간 사고가..?! ㅎㅎ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스틱을 뜯는곳에 아마 가루들이 뭉쳐 있었나 보더라구요 ㅎㅎ 가루가 뿜어져 나오는 사고가 발생을 하기도 했습니다 ㅠㅠ 스틱형 뜯을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틱하나에 양이 상당해서요. 아무래도 가루가 뿜어져 나올 수 있더라구요. 주의해서 ㅎㅎ 열어야 될 것 같더라구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사무실에 작은 수저가 없어서 일회용 수저를 하나 뜯어거 휙휙 저어 주었습니다. 물과 나름 잘 섞이는 편이었어요. 딱히 불편함 같은 것은 없었구요. 프로틴 음료 같은것 먹을 수 있는 물통 있으면 그냥 흔들어서 먹으면 되긴 하겠더라구요. 스틱형이라서 가볍게 뜯어서 하나씩 먹기에는 편해보였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는 일단 맛은 약간 분유?! 같은 그런 느낌의 맛이었어요. 딱히 나쁘지 않고 고소한듯한 그런 맛이었는데요. 음료 먹을때도 그랬지만 약간 특색이 있는 맛이고 맛있게 먹기에도 좋은 ㅎㅎ 그런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게 먹기 좋은 느낌이었어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일동 후디스의 하이뮨 몰에서 이벤트로 체험키트를 하길래 이렇게 체험을 해봤는데요. 예전에 프로틴 밸런스 음료도 괜찮게 먹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먹어보니까 나름 나쁘지 않더라구요. 단백질도 챙기구요. 그리고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는 추가적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성분들도 조금씩 더 챙길 수 있어서 좋겠다 싶었습니다!! 간단하게 리뷰 담아봤습니다!!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음료 영양성분과 마시는 단백질 내돈내산 리뷰

요새 들어서 다시 운동도 하고 있고, 닭가슴살도 먹기도 하지만 하이뮨이야~ 하는 장민호님을 TV에서 보기도 했고 ㅎㅎ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마시는 단백질을 한번 내돈내산해봐야겠다 고민을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