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 버거킹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by EBetter 2022. 5. 1.
반응형

부평 버거킹에서 비넛버터스태커 시리즈 중에서 비넛버터 비프&치킨버거를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땅콩버터를 사랑하는 쪽이라서 궁금했는데 상당히 괜찮은 느낌이더라구요. 리뷰로 간단하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부평시장 버거킹!! 

부평시장역쪽에 버거킹이 있는데요. 부평역쪽이 아니라 시장역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가까워 진 덕분에 간혹 한번씩 들리기에는 좋다고 생각하는 버거킹인데요 ㅋ 버거킹은 요새 특히 더 앱으로 주문하고 하면 쿠폰도 많이 주는 것들도 있고 해서 들려보면 늘 좋은 것 같습니다. 몰론 딜리버리도 좋구요!! 

 

부평 버거킹

 

버거킹에서 요새 피넛버터, 그냥 한국말고 땅콩버터 관련된 버거들이 출시 되었다고 들었는데요. 한번씩 지나가면서 궁금했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하고 이번에 먹어봤습니다. 주말이기도 하고 ㅎㅎ 가볍게 밥한끼 생각이 났거든요. 

 

 

개인적으로 피넛버터 스태커 계열의 버거들은 좀 많이 느끼해서 버거킹 패티 특유의 불맛과 어떻게 어우러질지 조금 궁금한 점이 있기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꽤 나쁘지 않더라구요. 약간 원래 우리가 자주 보던 그 땅콩버터랑은 살짝 다른 느낌의 땅콩버터 소스 같은 느낌이 들어가 있었구요. 크게 느끼하지 않고, 엄청 고소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부평 버거킹

 

세트 메뉴들 기준으로 가격으로는 이정도 수준이구요. 피넛버터 비트&치킨 버거는 단품기준 7500원, 비넛버터 스태커2는 가격인 9000원 정도였어요. 가격은 와퍼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생각없이 비넛버터만 보고 쿠폰만 있는 것 보고 주문을 했는데 비넛버터 스태커2가 아니라 치킨&비프이더라구요. 쿠폰 받으시면 5900원 정도(콜라포함) 였어요. 꽤 저렴하게 쿠폰으로 맛볼 수 있었네요!! 

 

 


 

 

* 버거킹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일단 비넛버터 비프&치킨버거는 와퍼랑 사이즈도 비슷하구요. 안에 들어간 내용물들도 와퍼에 비해서 야채가 조금 부족해보이기는 했지만 비슷비슷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소스가 비넛버터 소스가 추가 된 것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열어보면 뭔가 고소한 느낌이 딱 드는데요!! 이유는 역시 피넛버터 소스 !! 생각보다 엄청 그냥 일반적으로 우리가 집에서 사놓고 먹는 땅콩버터소스 느낌일 줄 알았는데 약간 소스느낌이더라구요. 옆면에 흘러내리는 소스가 살짝 있었습니다 ㅎㅎ 약간 더 부드러운 느낌이라고 생각이 들었구요.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보시면 안쪽에 원래 버거킹의 와퍼 패티와 치킨패티가 하나씩 들어있는데요. 여기에 소스가 가득 하더라구요!! 

 

비넛버터 비프&치킨의 맛은?! 일단 고소함이 가장 크게 다가왔습니다. 확실히 소스가 달라지니까 느낌이 또 확 다르더라구요. 고소한 맛이 꽤 있는데 느끼하거나 하는 느낌은 아니고 상당히 고소하고 담백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땅콩버터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저한테는 잘 맞고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더해서 안에 패티가 치킨패티인데 약간 돈까스느낌도 살짝 있고, 잘 튀겨져서 정말 맛이 괜찮더라구요. 다음에는 스태커2로 먹을까도 생각을 했었는데 먹어보니까 저는 이 치킨패티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바삭하고 고소함이 섞이면서 더 맛있었어요 ㅋ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고소함을 느끼고 싶다면 확실히 장점도 있고, 버거킹의 사이즈 덕분인지 넉넉하게 먹기에도 좋았구요!! 개인적으로 괜찮은 버거라고 생각은 들었습니다. 다만 고소함이 엄청 과한 느낌이라 ㅎㅎ 콜라가 꼭 필요하기는 하더라구요. 뭔가 피클이나 안에 양배추와 같은 야채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약간의 아쉬움이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그것도 있었지만 사실 치킨패티의 바삭고소함이 꽤 맛있게 다가오고 고소함이 전체적으로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피넛버터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ㅋ 개인 취향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말이죠 저는 좋아해서요 ㅎㅎ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마지막은 쿠폰까지.. ㅎㅎ 요새 앱쿠폰 말고도 이렇게 종이쿠폰도 따로 주는 것 같더라구요. 매장에 오면 이런 쿠폰 챙겨두면 정말 좋습니다. 버거킹에 자주 간다면 말이죠 ㅎㅎ 개인적으로 다음에는 이 쿠폰으로 밥 먹고 사진찍는 것을 잊어버리지만 않는다면 다른 후기들도 담아보겠습니다 ^^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와 BUGGER KING 앱으로 주문하기 경험담

1.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 : 스페셜&할인팩,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버거, 치킨버거, 사이드, 음료&디저트, 독퍼 버거킹 앱에서 주문하면 보이는 딜리버리 메뉴들의 메뉴와 가격대입니다. 변경될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