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2. 5. 16.
반응형

이번에 부평구청 근처에 안가본 맛집들을 찾아나서고 있는데요. 정말 궁금했던 해물짬뽕집이 있었는데 먹고왔는데 제대로 부평구청맛집이더라구요. 가성비좋고 맛있었던 신세계 해물짬뽕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저는 사실 해물짬뽕보다는 고기짬뽕을 조금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짬뽕자체를 참 좋아하는 편이라서 한번 들려봤던 곳이 바로 여기 신세계 해물짬뽕이라는 곳이에요. 부평구청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기도 해서 한번 이번에 점심먹으러 다녀와봤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괜찮더라구요!! 

 

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부평구청의 큰 도로쪽에 위치한 곳인데요. 래미안 부평에서도 가까운 대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면서 늘 해물짬뽕, 맥주 , 짜장면 4천원 이런 내용을 구경만 했는데 이번에 가보았습니다. 앞에 해물들이 담겨져있는 수조도 있더라구요!! 

 

 

메뉴들은 짬뽕집 답게 다양했는데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참 많은 곳이었어요. 기본적으로 해물짬뽕을 제일 잘 하는 곳이라고 되어 있기는 한데, 해물짬뽕에 더해서 차돌해물짬뽕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옛날짜장과 간짜장등 짜장메뉴들도 있구요. 해물짬뽕부터 시작해서 전복 해물짬뽕, 산낙지 해물짬뽕, 차돌 해물짬뽕, 그리고 술국으로 있는 해물양푼이 짬뽕, 차돌해물술국등등 짬뽕요리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해물짬뽕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산낙지와 전복 사리를 추가할 수 있는 것도 보였는데요 ㅋ 상당히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주류들도 맥주, 생맥주, 칭따오, 이과두주, 연태고량주등 다양하게 있었구요. 

 

 

 


 

* 신세계 해물짬뽕 내돈내먹 후기

 

저는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 기본메뉴인 해물짬뽕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해물짬뽕 비쥬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 해물짬뽕이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부평구청맛집인것 같습니다 무조건 다시와야되는 곳이었어요 ㅋ 

 

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일단 해물짬뽕 양도 엄청 많구요. 해물들어간 것들이 상당히 다양했어요. 그리고 매콤한 짬뽕국물까지 진짜 괜찮더라구요. 약간 더 매웠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그만큼 개운한 맛의 해물짬뽕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개인적으로 해물짬뽕은 오징어등이 많이 들어간 짬뽕을 좋아하는데 제가 생각하던 딱 그런 스타일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간혹 작은 새우들도 들어있어서 그런 맛들도 있구요. 짬뽕국물의 감칠맛부터 매콤개운한 느낌의 해물짬뽕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게다가 양이 엄청 많아서 ㅎㅎ 면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이거하나면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8천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해물짬뽕의 퀄리티라면 ㅎㅎ 아마 짬뽕국물이 생각나는 날에는 가까운 곳이라 자주 들리게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차돌이들어간 차돌해물짬뽕이나 다른 짬뽕들도 한번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부평구청맛집 군만두

 

마지막으로 군만두!! 엄청 괜찮은 군만두였어요. 다른 매장에서 보기에 힘든 느낌의 정말 잘 구워진 군만두인데요. 비쥬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시중에서 파는 그런 납작 군만두가 아니라 바삭함과 안의 속이 정말 다 살아움직이는 그런 느낌의 군만두였어요. 미니 탕수육과 군만두중에 고민했는데 군만두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부평구청맛집으로 한번 궁금했던 해물짬뽕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든든하고 배부르게 한그릇 정말 잘 먹고 왔는데요. 집 주변에 이렇게 괜찮은 짬뽕집이 있었구나 하는 느낌으로 너무 잘 먹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