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달로 먹는 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 후기

by EBetter 2022. 5. 18.
반응형

배달로 먹는 여러가지 음식들 중에서 이번에는 화평동 냉면을 주문해봤는데요!! 인천에서 꽤나 유명한 일명 세숫대야 냉면으로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냉면을 배달로 만나봤습니다!! 여전히 엄청나더라구요. 

 

 


 

* 화평동 냉면 배달 왔다냉면

화평동 냉면은 동인천에 위치한 화평동에 냉면집들이 많아서 냉면거리가 생기면서 나온 이름인데요. 화평동 냉면거리에는 평양식, 백령도식 그리고 화평동에서 만들어진 세숫대야 냉면등이 유명한 곳이에요. 어릴때는 엄청난 양에 배부르게 먹었던 냉면이 생각나는 그런 곳인데요. 직접 가서 먹지는 않고 그냥 배민에서 배달이 가능하길래 배달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카카오맵 지도에도 화평동 냉면거리가 이렇게 나오는데요. 요새는 배달로도 주문이 가능하니까, 이 동네 근처에서라면 세숫대야 냉면의 느낌을 배달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맛도 나름 괜찮고 일단 양이 어마어마한 느낌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몰론 배달이라서 직접 가서 먹는 감동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엄청 괜찮더라구요!! 

 

 

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

 

 

30년 전통의 화평동 세숫대야 냉면!! 날이 점점 더워지는 여름에는 역시 냉면이 한번씩 생각이 꼭 나는데요. 몰론 냉면맛집들도 많고 하지만 이 세숫대야느낌의 냉면은 배달과 좀 잘 어울린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원래 냉면은 배달로 먹으면 거의 안되는 급의 음식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 오더라구요. 면이랑 육수랑 따로 해서 나오고, 안에 얼음도 가득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구요. 화평동 냉면은 배달로 먹어도 원래 양이 좀 많기도 하고 해서 크게 배달로 먹어도 다른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물냉면의 가격은 기본 8천원 곱배기 9천원이었구요. 곱배기로 주문을 했습니다!! 

 

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온 냉면!! 안에는 화평동 냉면 특유의 비빔양념장이 엄청 많이 들어 있었구요. 여기에 특유의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일단 가장 장점인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ㅋ 이것 먹으면 배가 안부를수가 없어요 ㅋ 진짜 어릴때 화평동 냉면거리 가서 냉면 정말 배가 터지도록 먹던 그떄의 느낌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 비쥬얼

 

냉면위에 무와 열무김치 !! 진짜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사실 화평동 냉면거리가 있어도 어릴때는 배고파서 가는 느낌이었던 것들도 있고 요새는 잘 안갔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냉면집들 중에서 엄청 특색있고 맛있고 특별한 맛이 있는것은 아닌 느낌이지만 그래도 진짜 오랜만에 추억도 생각나는 느낌의 냉면이었어요. 

 

시원함 그리고 기본에 굉장히 충실한 냉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국물에서 느껴지는 약간의 감칠맛 그리고 열무김치와 같이 먹는 그 짭잘함과 맛있음의 냉면이에요. 그리고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양이 어마어마해요.. ^^;; 먹어도 먹어도 면이 줄어들지 않는 마성이 있는 화평동냉면 배달로도 여전한 느낌이더라구요!! 

 

 

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 사진냉면을 비벼요

 

덕분에 시원하고 든든하게 한끼 먹었는데요. 마지막으로 3500원 사이드 메뉴인 미니김밥도 나눠서 먹었는데 김밥은 사실 생각안날정도로 양이 많았었기 때문에 ㅋ 여전히 엄청난 화평동 냉면이었어요. 

 

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 김밥

 

오랜만에 어릴때 가보던 화평동 냉면, 저희가 있는 곳까지 배달이 된다는 사실에 시원하고 든든하게 냉면으로 배부르게 한끼를 먹었는데요!! 오랜만의 냉면 그리고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던 왔다냉면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