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세트 후기

by EBetter 2022. 5. 18.
반응형

건강한 한끼 식사대용 검은콩&새싹보리 미숫가루를 보험에서 받았어요.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의 미숫가루 세트라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좋아서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미숫가루 세트

김수미님의 밥은먹고다니냐는 예전에 SBS Plus에서 했던 프로그램의 이름이었던 것 같더라구요. 본적은 없었는데 관련 상품으로 나오는게 바로 이 제품인 것 같아요. 김수미님의 얼굴도 나와있고 ㅎㅎ 뭔가 정있는 느낌의 박스가 인상적인 미숫가루였는데요. 버전이 두가지로 검은콩 미숫가루와 새싹보리 미숫가루 두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미숫가루 세트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미숫가루는 저는 보험가입하는 것 때문에 받았는데 가격은 대략 네이버 찾아보니 한 6천원쯤 하는 것 같더라구요. 금액은 생각보다 엄청 저렴해서 놀랐어요 ^^;; 여튼 그래도 엄청 감사한 느낌의 선물이었는데 열어보고 먹어보고 하니까 진짜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미숫가루 세트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미숫가루 세트

 

구성은 두가지 검정콩미숫가루와 새싹보리가 들어가 있는 미숫가루 두가지 종류에요. 1회 분량이 스틱형태로 편리하게 먹기에는 좋은 구성으로 보였는데요. 10개씩 총 20개의 스틱이 들어있더라구요. 

 

따로 안써있는것 같아서 찾아보니 원재료들은 다음과 같이 새싹보리 분말과 미숫가루, 그리고 검정콩과 미숫가루 이렇게 두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새싹보리 미숫가루 원재료 새싹보리분말 2%(국내산), 백미쌀 55% (외국산), 현미, 찹쌀가루, 검정콩, 대두, 율무, 설탕, 실물성크림(물엿, 식물경화유(야자), 팜유천연카제인(우유), 제인산칼륨)
검정콩 미숫가루 원재료 검정콩 4%(외국산 60%, 국내산40%) 백미쌀 55% (외국산), 현미, 찹쌀가루, 검정콩, 대두, 율무, 설탕, 실물성크림(물엿, 식물경화유(야자), 팜유천연카제인(우유), 제인산칼륨)

 

미숫가루이면서 설탕이나 식물성크림이 추가되어서 완전히 스틱형태로 편하게 먹기 좋은 형태로 만든 것 같더라구요. 구성원재료에 따라서 새싹보리와 검정콩이 조금 들어가 있고 그외에는 다 미숫가루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미숫가루 세트

 

미숫가루 먹는 방법은 생수 또는 우유에 타서 먹으면 되구요. 우유나 두유등에 섞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소하게 맛있게 먹으려면 두유 같은것들이 제일 좋기는 하더라구요. 물은 너무 많이 넣으면 미숫가루 맛이 아니라 그냥 맹탕느낌이라 ㅎㅎ 맛있게 드시려면 우유나 두유로 먹는게 맛있구요. 

 

식사대용제품인데 칼로리는 딱히 나와있는게 없더라구요. 칼로리는 원재료가 자체가 높아보이지는 않지만 여튼 그런부분은 조금 아쉬울수도 있는 것 같구요. 그외에는 딱히 특징은 없는 것 같아요. 

 


 

*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후기

식사대용 미숫가루의 이름치고는 정말 재미있던 밥은 먹고 다니냐라는 말이 참 재미있었는데요. 김수미님의 목소리가 떠오르기도 해서 그런지 재미있는 이름이 미숫가루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검은콩은 원래 좋은 효능들이 참 많은데요. 검은콩이 들어간 미숫가루라서 그런 효능들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후기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후기

 

미숫가루 생각보다 든든해 보였어요. 이날은 그냥 물에 타서 한번 먹어봤는데요. 요새 그냥 가볍게 이런 물병에 담아서 밥대용으로 오전에 자주 먹는 편이고 해서 챙겨먹다보니까 귀찮거나 하는것은 없었고, 스틱에 그냥 가볍게 타서 흔들어서 먹기만 하면 되는 것이라 편하기는 했습니다. 

 

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후기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후기

 

가루가 미숫가루 향도 있고 약간 어두컴컴한 느낌이 검정콩도 들어있구나 싶었는데요. 일단 고소한 느낌이 좋기는 하더라구요. 게다가 맛있어요 ㅋ 설탕이랑 식물성크림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니 설탕들어간 느낌 있더라구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느낌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그런 미숫가루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후기

 

요새들어 더 많이 생각하는것이 밥은 먹고 다니냐는 이런 말이 참 의미있게 다가올 때가 있는데요. 선물로 받아서 매번 아침에 늘 여러가지로 식사대용을 찾아서 먹고는 하는데, 이번에는 밥은 먹고다니냐는 김수미님의 말씀처럼 미숫가루로 가볍게 식사대용으로 잘 먹고 있는 미숫가루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귀리효능과 아침식사 귀리가루 쉐이크 두유와 맛있게 먹기

최근에 아침식사 대용으로 귀리분말을 내돈내산해서 먹고 있는데요. 미숫가루처럼 타 먹을 수 있도록 귀리가루가 나와있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예전에도 먹어본 적 있었는데 상당히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