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리온 초코파이 업그레이드 버전인 초코파이하우스 리뷰

by EBetter 2021. 4. 26.
반응형

오리온의 초코파이. 情 이라는 글자로 여러가지로 유명한 ㅎㅎ 오리온 초코파이인데요. 오리온의 초코파이가 업그레이드 버전이 있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알려주셔서 처음 알았는데 초코파이하우스라는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를 했었다고 해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작년부터 아셨다고 하는데 저는 이번에 알아서 ㅎㅎ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서 먹어봤는데요 

오리온에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인 초코파이 하우스. 실제로 서울이나 수원에 매장도 있고, 편의점 같은데서도 간혹 파는 초코파이 하우스라는 놈인데 선물용이나 수제초코파이 느낌으로 많이들 드신다고 들었어요. 아는 분께서 유튜버들이 많이 먹는다고 궁금하다고해서 사와본 초코파이인데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네이버쇼핑 오리온직영몰에서 한번, 그리고 헬로네이쳐에서 쇼핑을 해봤는데요. 파는 곳도 몇개 없고 가격이 꽤나 비싼 초코파이 하우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포장지 버전이 여러가지인데 편의점 버전은 속이 보이는 버전인것 같고, 온라인에서도 보니까 편의점 버전으로 파는곳이 있고, 직영몰에는 이런 버전으로 속이 안보이는 버전으로 파는것 같아요.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두가지 다 먹어봤는데 그냥 비슷했거든요 

그것보다 일단 가격이 좀 사악한 느낌이었는데요.... 8개에 19800원... 하나에 2475원, 개별로 사면 2500원!!

초코파이 하나에 가격이 2500원이라니!! 맛이 없었으면 욕할뻔...  그런 초코파이 입니다 ^^;;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지널 버전, 카라멜 솔트초코, 카카오, 레드벨벳, 티라미수, 제주한라봉 버전이 있는데요. 각 버전별로 여러가지로 맛이 괜찮은것도 있고 아닌것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오리지널이 가장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초코파이 하우스는 아래 사진도 보시겠지만, 초코부분은 100% 카카오버터로 만들어진 리얼 초콜릿 코팅, 내부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가 있는 스노우 마시멜로, 그리고 중간에 스페셜 센터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요. 일반 초코파이에 비해서 조금 더 고급스러운 버전이고 스페셜 센터크림이 들어가 있다는 점이 달라요 

그리고 크기도 조금 더 커요. 아주 큰 차이는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 

열량은 총 내용량 62g 총 271Kcal,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콜레스테롤등이 들어가 있고, 오리온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열어보시면 일반 초코파이와는 다르게 이렇게 초코파이가 종이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먹다가 간혹 초코가 녹아서 묻을수도 있는데 그런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깔끔하게 나와있는데요. 일반 빵 같은 느낌이기도 해요 

 

비쥬얼은 일반 초코파이와 똑같은데 센터크림이 있어서 조금 더 달달한 느낌도 있고, 그리고 일반 초코파이에 비해서 전체적으로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일반 초코파이와는 확실히 다르기는 다르고 맛도 좀 더 깊은 느낌이에요 

그런데.... 가격이 사악해요 하나에 2500원 ㅋㅋ 

저는 경험삼아 먹어는 봤지만 두번은 잘 모르겠네요 ^^;; 

유튜브보다 조금 실망했던 부분은 제가 본 채널이 너무 큼직하게 나와있어서 그것보다는 작아서 뭔가 차이가 크지 않은듯 해서 약간 실망도 했던 부분도 있는데요. 그래도 확실히 일반 초코파이에 비해서 맛은 좋아요. 부드러움 자체는 일반 초코파이와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꽤 괜찮아요. 

 

그냥 딱 사진대로 느낌이에요. 부드러움이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의 초코파이하우스. 가격은 좀 사악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초코파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먹어볼만한 그런 느낌이에요 

그래서 결론은 저는 몽쉘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