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메뉴 및 가격 간단 후기

by EBetter 2023. 3. 17.
반응형

부평술집 노래도 즐기고 술도 한잔할 수 있는 노래타운인데요. 메뉴와 가격 그리고 간단하게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준코는 원체 유명한 이름이라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은데요. 노래도 부르고 안주와 술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1. 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술도 한잔하면서 노래도 부르고 할 수 있는 노래타운과 같은 술집들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친구들이랑 모이면 한번씩 가볼만한 것 같더라구요. 예전에는 안주들도 좋기는 했는데 요새는 그정도는 아니고 사실 노래 부르면서 편하게 술먹기 좋아서 가는 것 같습니다. 일반 노래방들은 술을 먹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까요. 

 

 

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 준투노래타운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3번길 21 3층 (부평 테마의거리)
영업시간 :  17시 ~ 05시 (새벽) 
전화번호 : 010-6449-6403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 좋다 정도로 보시면 되는 곳이에요. 안주는 엄청 맛있다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하기는 한데 적당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푸짐해보이기는 해요. 그외에 맥주나 양주 그리고 소주등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에요. 

 


 

2. 부평준코 메뉴 및 가격

일단 기본적으로 룸비가 있는데 평일에는 1만원을 받더라구요. 시간은 주말이 아닌경우에는 술과 안주 주문시 시간이 무제한이라는 점이 장점이에요. 다만 주말에는 시간이 무제한은 아니라는 점 그런 부분은 약간 아쉬울 수 있어요. 노래방만 이용시는 60분인가 그런듯했구요. 

 

부평준코 메뉴 및 가격

 

 

인원수에 따라서 세트등을 주문해서 먹는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했는데요. 대략적인 가격대는 일반적인 호프집들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죠. 아무래도 노래방 가격이 조금 녹아있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 다만 노래방이랑 놀면서 먹기에는 크게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부평준코 메뉴 및 가격

 

수제 어묵탕, 부대찌개, 순살반반치킨, 로제치킨, 순살닭볶음탕 같은것들도 있구요. 메뉴판 사진들에서 보이는 여러 모듬 안주, 고추장떡볶이, 케이준샐러드, 모듬탕수육, 과일, 과일화채등등 다양한 안주들이 있는데요. 주말에는 2개를 주문해야 된다등등 좀 복잡하기는 한 편입니다.

 

 

부평준코 메뉴 및 가격

 

 

그외에 일반적인 소주와 맥주 이외에도 여러가지 양주메뉴들도 있기는 한데요. 개인적으로는 딱히 여기에서 양주를 까본적은 없어서 ㅋ 그냥 사진으로만 담아봤네요. 

 


3. 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간단 후기

준코 같은 시스템이 처음 나왔을 때는 참 엄청 나다 싶었는데 점점 점점 사이드 무한리필로 나오는 메뉴들의 퀄리티는 좀 떨어져가는 편인것 같아요. 스파게티, 과자, 알새우칩, 계란, 준코라면, 콘옥수수, 팥빙수, 떡볶이 등등 메뉴들이 나와요. 메인메뉴를 제외하고 말이죠. 

 

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간단 후기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간단 후기

 

 

개인적으로 추천드릴 만한 메뉴는 준코라면 맛있어요 ㅋㅋ 라면이랑 씨리얼위에 연유가 뿌려진 팥빙수도 술안주로 좋구요. 저희는 로제치킨 주문했는데 저렇게 나왔더라구요. 나름 먹을만했어요. 사실 이것보다 술 마시면서 노래나 열심히 부르자 시간에 상관없이 놀자 놀자 이런 느낌이어서 크게 상관없이 열심히 노래를 불러봤습니다. 

 

 

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간단 후기부평술집 준코 노래타운 간단 후기

 

 

열심히 소리지르고 노래도 부르고 친구들끼리 조용한 룸술집겸 노래타운에서 노래부르기 좋은 준코인데요. 그냥저냥 가볍게 막 놀자 하는날에는 괜찮은 곳이다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가기에는 딱히 안주가 맛있거나 가성비가 좋은것은 아니니까요. 아주 간단하게 내돈내먹 후기 남겨봤습니다. 

 

 

2022.05.15 - 스트레스 해소에는 코인노래방 (노래추천)

 

스트레스 해소에는 코인노래방 (노래추천)

스트레스 해소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좀 소리를 지르고 하면 좋아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특히 그소리가 노래소리라면 더 좋겠죠? 그래서 스트레스 받으면 한번씩 코인노

ebat.tistory.com

2023.02.05 - 부평 테마의거리 맛집 돼지랑찌개랑 고추장찌개 내돈내먹 후기

 

부평 테마의거리 맛집 돼지랑찌개랑 고추장찌개 내돈내먹 후기

부평 테마의거리 맛집을 찾다가 고추장찌개가 매우 궁금해서 들려봤던 돼지랑찌개랑, 꾸덕한 고추장찌개가 정말 소주안주로도 꽤 인상적인 맛집으로 든든하게 소주한잔까지 하고 올 수 있었던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