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춘동 한식뷔페 진수성찬 유튜브맛집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3. 3. 17.
반응형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한식뷔페가 유튜브맛집이라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조금 늦어서 그랬는지 거의 마감될때 가서도 그래도 맛있고 든든하게 한끼 잘 먹고왔던 인천 동춘동 한식뷔페 진수성찬 내돈내먹 후기로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1. 동춘동 한식뷔페 진수성찬 

동춘동 한식뷔페 진수성찬은 프리미엄 한식뷔페로 점심시간에만 문을 여는 한식뷔페에요. 요새 은근히 한식뷔페에 갑자기 좋아져서 이곳저곳 찾아보던 도중에 동춘동에 갈일이 있어서 이 주변으로 방문을 했다가 들러봤습니다.

 

유튜브에서도 영상을 봤었는데 정말 맛있고 가성비 좋아보이더라구요. 유튜브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또 방문해보고 너무 맛있게 한끼 잘 먹고 왔던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동춘동 한식뷔페 진수성찬

 

* 진수성찬 한식분식 (한식뷔페)
주소 :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 246번길 39-6 2층 (동춘동, 나사렛병원 먹자골목)
영업시간 : 11시 ~ 15시 30분 (재료 소진시 일찍 끝남, 토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441-5014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등 활용가능 

 

 

원래 아주 예전에 여기 근처에서 살았던 적이 있어서 이쪽에 있는 곳들 많이 알고 있는 곳들도 참 많은데요. 여기 나사렛병원 근처에 한식뷔페가 있었구나 하면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건영아파트 맞은편 먹자골목안에 위치한 곳이더라구요. 자주 가던 알던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니 하고 가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2. 한식뷔페 진수성찬 가격 및 메뉴

한식뷔페 진수성찬의 가격은 대인 8000원입니다. 소인과 미취학 요금제도 따로 있기는 해요. 8천원이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메뉴들이 상당히 좋고 비빔밥 같이도 해먹을 수 있는 것들도 있어서 좋기는 하더라구요. 

 

한식뷔페 진수성찬 가격 및 메뉴한식뷔페 진수성찬 가격 및 메뉴

 

이날 재료가 조금 소진이 되어서 그랬는지 비어있는 곳들도 있었지만 제육볶음도 그렇고 이것저것 남아있어서 남아있는것들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한식뷔페 하면 이런 야채나물들 그리고 제육볶음이 있다는게 정말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한식뷔페 진수성찬 메뉴한식뷔페 진수성찬 메뉴나물들

 

돈까스부터 해서 여러가지 메뉴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그리고 소고기 무국도 맛있었구요. 음료수등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콜라 사이다 같은것들 먹고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있고 쾌적한 편이에요. 간단하게 제가 봤던 영상을 보시면 아마 이런 분위기 이구나 하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푸디랜드라고 해서 한번씩 보는 영상이고 한데 진짜 맛있는 곳들 한번씩 소개해주시는데 유튜브맛집으로 진수성찬 한식뷔페가 나와있어서 가봤는데 그대로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몰론 사람이 많아서 금방 재료소진이 될 수 있다는 점은 아마 알아두셔야 할 것 같아요. 

 

 

유튜브 영상의 경우에는 2차 재생이 안되게 설정해두시는 경우에는 유튜브로 넘어가셔서 영상을 보셔야 할 수 있습니다. 

 


 

3. 진수성찬 한식뷔페 유튜브맛집 내돈내먹 후기

한식뷔페는 정말 사랑인데요.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정말 큰 장점이구요. 제육볶음과 나물과 여러가지 메뉴들 골라서 내가 먹고 싶은것을 먹을 수 있다는것이 정말 장점인 것 같아요. 양껏 먹을 수 있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한식뷔페를 좋아해서 그런지 여러가지 다양하게 맛을 봤던 진수성찬 한식뷔페도 정말 동춘동맛집으로 손꼽을만 하구나 싶었습니다. 

 

 

진수성찬 한식뷔페 내돈내먹진수성찬 한식뷔페 내돈내먹

 

나물 종류들 전체적으로 맛있었구요.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떡갈비랑 돈까스 같은것들도 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제육볶음은 조금 매콤하게 만들어져서 대박이다 싶더라구요. 영상에서 만드는 것을 봤었는데 맛이 정말 좋다 이런 생각들 정도로 매콤하게 맛있는 제육볶음 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찍는것은 까먹었지만 이날 먹었던 소고기 무국도 정말 대박이었네요. 

 

유튜브 보고 아는동네라서 다녀와봤던 동춘동맛집 유튜브맛집 한식뷔페 진수성찬, 점심한끼 든든하게 잘 먹고왔던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맛있는 한식뷔페에서 정말 잘 먹고 왔네요. 

 

2023.03.13 - 인천 한식뷔페 맛집 별미지교 내돈내먹 후기

 

인천 한식뷔페 맛집 별미지교 내돈내먹 후기

개인적으로 한식뷔페를 한번씩 가는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맛있게 든든하게 한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인천 한식뷔페 맛집으로 별미지교라는 곳을 다녀왔는데 한식으로 정말 대박집이었습

ebat.tistory.com

2022.07.28 - 주안맛집 단밥 한식뷔페 아침식사 후기

 

주안맛집 단밥 한식뷔페 아침식사 후기

오랜만에 밖에서 아침식사를 하게되어서 들렸던 주안 석바위 시장역 근처의 단밥 한식뷔페, 깔끔하고 괜찮았던 밥집인데 아침식사로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었던 후기를 간단하게 담아보려고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