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여름나기 가성비 신일 서큘레이터 선풍기 SIF-P14PCB 내돈내산 리뷰

by EBetter 2021. 7. 27.
반응형

생활 속에서 여러가지 필요한 것들을 생활리뷰로 간단하게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서큘레이터 선풍기를 주문을 했어요. 원래 신일 서큘레이터를 써봤는데 만족도가 그런대로 괜찮아서, 이번에는 전에 쓰던 제품에 비해서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대신에 리모컨과 전자식이 아닌 기계식으로 단순해보이는 서큘레이터를 주문해봤는데요

 

사실 전체적으로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 계기판 쪽이 조금 구식이고, 리모컨이 없고 그외에는 바람이나 전체적으로 디자인이나 큰 차이가 없어서 만족을 했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신일 서큘레이터 형 선풍기 SIF-P14PCB 입니다. 

 


가격대는 이정도 가격이에요.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네이버 멤버쉽 혜택을 계산해서 주문을 했는데, 일반적으로는 네이버 쇼핑링크를 타고 들어가는 G마켓이 제일 저렴한 것 같아요. 각자의 혜택에 따라 가격 비교 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간단하게 스펙을 이야기 하자면, 좌석용 서큘레이터 형이에요. 일반 선풍기에 비해서 직바람이 좀 강하게 나오는데요. 서큘레이터라는 점에서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좌우 회전 가능하구요. 날개 크기가 35cm 라 상당히 큰 느낌이에요.

 

 

제품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죠?? 무광은 아닌 유광 흰색으로 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때를 타는 느낌도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디자인도 예전 선풍기들 디자인에 비하면 좋더라구요. 서큘레이터형이라서 그런지 날개 부분이 두툼해보이기도 해요.

 

머리쪽이 좀 선풍기에 비해서 더 큰 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ㅎㅎ 얼굴이  엄청 큰 느낌이에요 ^^;; 여튼 깔끔한 디자인이 굉장히 좋은 편인것 같아요. 

 

 

날개부분이 상당히 크고, 서큘레이터 형이라서 선풍기보다도 직바람으로 날아오는 바람이 상당히 쎈 느낌이에요. 몰론 그만큼 바람이 날아오는 소음은 약간 있어요. 모터소음은 딱히 없지만 바람 그 자체의 소음은 좀 있는 편이에요 

 

 

리모컨으로 조정도 되고 터치식도 있지만 딱딱 소리가 나는 기계식으로 주문을 했어요. 아무래도 이런 방식이 조금 더 저렴한 편이라 ㅎㅎ 가성비를 따져서 주문을 했습니다. 

 

특이점은 일단 유아풍이 있어요.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정말 쓰기 좋은 모드인것 같구요. 그리고 약풍 강풍 터포풍까지 해서 총 4단계로 되어있으니까 바람조절도 잘 되는 편이에요. 

 

사실 전에 쓰던것은 7단계인데, 7단계 다 쓸일이 크게 없기도 하더라구요 ^^;; 4단계면 거의 충분한것 같아요 

 

 

상하조절도 되고, 손잡이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해요.

 

사실 전에 이것보다 더 비싼 모델을 사용을 해봤기 때문에 ㅎㅎ 같은 스타일로 좀 몇가지 기능만 빠진 이 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신일 제품이 그래도 선풍기 중에서는 모터도 좋다고 제일 유명하기도 하고, 오래 써봤던 선풍기도 신일 제품이었던 적도 있어서 신일 제품중에 가성비 좋다고 찾았던 서큘레이터인데 이번 열대야에 참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SIF-P14PCB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조립하기에 어렵지 않게 도착을 했고, 사용도 크게 어렵지 않은 서큘레이터형 선풍기라서 편하게 활용이 가능했습니다. 

 

이번 여름은...... 정말 ㅠㅠ 너무 더운 것 같은데요. 낮에는 시원한 사무실에 있다가 집에 가서 그런지 열대야에 밤에 너무 더워서 미쳐버리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사실 구매를 했어요. 집에서 너무 더워서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에어컨이 있어도 사실 아파트에서는 방 구석구석까지 다 커버가 안되는 경우도 많아서 서큘레이터를 알아보다가 구매를 했는데, 가격대비해서 가성비도 상당히 좋고, 계속 사용해본 결과 바람도 시원시원하고 강하게 불어줘서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직접 내돈내산 구매했던 제품들 간단하게 생활리뷰를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제 개인적인 느낌이라 ㅎㅎ 한번씩 좋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