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수제 도시락맛집 동인천 유키친 샐러드 도시락 포장 리뷰

by EBetter 2021. 9. 9.
반응형

최근에 이래저래 샐러드등을 자주 챙겨먹고 있는데요. 계속 파리바게트와 이마트등등 다양하게 먹기는 했지만 뭔가 또 새로운 곳이 없을까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보니까 동인천에 유키친이라는 곳이 생긴 것 같더라구요. 포장도 배달도 되는 곳인것 같아서 한번 포장으로 다녀와봤는데요. 보니까 일반 매장이 아니라 수제 도시락과 샐러드 아침배송등 전문으로 하는 곳이더라구요. 수제 도시락맛집 유키친에서 맛있게 한끼 먹었던 샐러드 도시락 포장 리뷰를 담아보겠습니다



동인천에 위치한 유키친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수제 도시락도 하고, 샐러드도 하는 곳이었어요. 저는 샐러드를 주문해서 가져왔구요. 보니까 전화로 미리 주문을 좀 해야되는 듯 하더라구요. 배달은 배달비가 3천원 있고, 포장은 5%할인이 되구요.

가격대는 점심도시락 7천원 / 샐러드 도시락 7천원이었어요. 그외에 가격이 좀 더 있는 반찬도시락이나 프리미엄 도시락이 있구요. 메뉴는 매일 식단표가 있어서 바뀌는 곳이더라구요. 인스타에 보니까 샐러드도 식단표대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처음 시켜보는 거라서 ㅎㅎ 동인천 넘어가는 가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도 해서 포장으로 가져와봤습니다. 3개를 주문할 예정이어서 어짜피 포장으로 가져오는게 좋겠다 생각도 들더라구요. 5% 할인도 있구요

이날 샐러드 도시락은 새우&올리브 샐러드였는데요. 가격대비해서 뭔가 파리바게트 샐러드등에 비해서 묵직하고 푸짐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ㅎㅎ 도시락을 하는 곳에서 나오는 샐러드라서 그런지 뭔가 좀 푸짐한 느낌이기도 했어요


새우&올리브 샐러드. 일전에 먹었던 파리바게트의 샐러드에 비하면 뭔가 더 한끼 제대로 먹는 느낌도 들었구요. 일단 비쥬얼도 정말 괜찮았는데요. 보시면 위에 계란과 새우 그리고 아보카도와 밥도 살짝 들어가 있어서 구성자체가 굉장히 좋다고 느껴졌어요

 

 


동인천 도시락맛집 유키친의 샐러드 도시락은 그리고 일단 굉장히 획일적인 느낌의 샐러드가 아니라 새우 그리고 아보카도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신기한 느낌이기도 하더라구요. 뭔가 조금 더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알차게 챙겨넣은 느낌이랄까요 ^^

근데 이날 소스는 조금 마늘향이 강해서 그런지 좀 쎄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짜피 소스는 발사믹소스를 따로 챙겨놓은 상태라 다음에 주문해서 먹을 때는 이 소스보다는 발사믹으로 그냥 먹어야겠다 생각도 했네요 ^^;;

 


전체적으로 구성이 굉장히 알차고 괜찮았던 샐러드 도시락이었는데요. 아래는 다 야채들인데 야채들 먹으면서 여기에 닭가슴살 하나정도 추가해준다고 하면 조금 더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이 아닐까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칼로리 자체도 엄청 크지 않은데 확실히 양이 넉넉한 느낌이라 배부르게 먹겠더라구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고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아보카도 ㅎㅎ 저는 아보카도를 이렇게 먹어보기는 또 처음이라 이것도 좋았구요. 다음에 새우 말고 또 닭가슴살 도시락 샐러드, 베이컨 샐러드, 오리훈제 샐러드등등 다른 날 나오는 샐러드도 굉장히 기대되는 곳이라 다음에 또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어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동인천에 이런 도시락 샐러드 맛집이 생겨서 참 좋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