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인천백반맛집 부평식당에서 점심 제육볶음 먹고 온 리뷰

by EBetter 2021. 10. 20.
반응형

부평에 꽤 오래된 식당 중에 부평식당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 있어요. 예전에 24시로 늦은 시간에도 문을 여는 곳이라 여기가 냉동삼겹살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 간혹 들렸던 곳인데요. 많은 분들이 기사식당처럼 오셔서 밥먹는 백반맛집이기도 한 부평식당에 오랜만에 들려봤는데요. 여기 제육볶음도 상당히 맛있거든요 제육에 백반 맛있게 먹고 온 후기를 간단히 담아보려고 합니다. 점심시간 쯔음되서 여기를 지나가는데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 

 

인천 부평 부개동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기사님들도 많이 오시는 식당이고, 점심이나 저녁에는 백반맛집으로 또 개인적으로 냉동삼겹살이 정말 맛있어서 간혹 냉동삼겹살 먹으러 들리기도 하는 곳인데요. 

 

주차장이 있다보니까 점심시간이나 저녁 늦게도 꽤 많은 분들이 오시는 곳이에요. 그래도 식당이 꽤 넓어서 웨이팅 이런 것 없이 드실 수 있기도 해요. 

 

 

메뉴들은 냉삼겹살과 생삼겹살 그리고 파불고기, 오징어 불고기, 돼지 불고기,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생선구이, 김치찌개, 부대찌개, 된장찌개와 같은 식사류 메뉴들이 주로 나와요 ㅎㅎ 가격대는 7천원, 8천원, 9천원 이정도 하구요. 냉동삼겹살은 1인분에 만원정도에요. 

 

그리고 반찬들은 추가로 가져다 드실 수 있고, 밥도 넉넉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부평식당에서 제육볶음을 주문해 봤는데요.

인천백반맛집 부평식당의 제육볶음도 상당히 맛있는 제육볶음이에요. 뭔가 불맛 느낌도 살아있구요. 매콤하고, 기름기도 넉넉하고, 쌈에 먹을수도 있구요 !! 가격도 8천원이면 꽤나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이렇게 한상에 8천원이에요 !! 기사식당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푸짐하다 싶기도 한데요. 반찬들도 추가로 더 먹을 수 있고, 밥도 그렇고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비해서도 엄청 괜찮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부평식당의 제육볶음 !! 이게 상당히 맛이 괜찮아요 ~ 특색이 있는 편인데요. 뭔가 불맛 느낌이 살아있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매콤한 느낌도 있으면서 중독성이 있는 맛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쥬얼은 정말 아름답죠? ㅎ 개인적으로 제육볶음을 정말정말 엄~~ 청 좋아하는데요. 백반집이나 한식뷔페 가서도 제육볶음 엄청 좋아하는데, 이곳 부평식당도 제육볶음매니아인 제 느낌에는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제육볶음이에요. 

 

약간 양념이 강한 느낌, 기름기가 좀 강한 느낌이 조금 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정말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 드시면 간이 좀 쎄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부평식당의 제육볶음에는 쌈도 같이 나와서 상추랑 마늘이랑 이것저것 해서 같이 먹을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그런 부분에서는 좀 강렬한 느낌의 제육볶음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제육볶음은 정말 !! 밥도둑이나 다름없는데요 ㅋ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밥 도둑중의 하나가 바로 제육볶음이에요. 인천백반맛집 부평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으로 제육볶음 한끼를 먹고 왔는데요. 좋은 곳에서 맛있는 한끼는 늘 행복함을 주는데요. 맛있게 한끼 잘 먹고 왔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