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민초단이 CU편의점에서 본 베라의 민트초코 우유 리뷰

by EBetter 2021. 10. 26.
반응형

편의점에 들렸는데... BR이라고 써진 글씨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들을 꽤 좋아하는 편이라 눈에 확 들어오는게 바로 민트초코!! 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또 민초단이기도 하고 ㅎㅎ 민초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궁금증에 보고 있었는데 친구가 하나 사주길래 먹어봤습니다. 

 

 

베라의 민트초코 우유!! 그리고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우유!! 그리고 쿠키앤 크림 우유까지 있었습니다. 

베라의 3가지 맛 우유의 가격은 CU 편의점에서는 1200원이었구요, 네이버 검색등을 해보니까 멸균우유로 24개입이 18,300원정도로 검색이 되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편의점은.... 비쌉니다.. 개인적으로 CU편의점은 갑질이슈가 몇몇 이슈기사를 보고 잘 안가는데 친구따라 갔다가 쳐다보고 있으니까 불쌍했는지 이런것을 하나 또 사주더라구요. 민트초코 우유를 고맙게... ^^ 

 

 

 

베라의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이 그려져 있는 것이 인상적인데요. 우유로 나왔으니까 약간 더 부드럽지 않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부드럽지만 우유로 먹는거니까 우유느낌이 더 강할 것 같더라구요. 

 

민트초코 우유의 구성성분은 가공유 190ml (162kcal) 그리고 원유 50% , 기타 코코아가공품, 그리고 페퍼민트 추출물분말이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민트와 초코가 그대로 들어가 있군요 ^^;; 

 

 

 

칼로리는 생각보다 높지 않은 것 같고, 내용물도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느낌이었는데요. 

민트초코 우유의 맛은 

그 아시는 민트초코의 맛 그대로 입니다 !! 달달한 초코와 상쾌한 민트의 맛이 딱 느껴지더라구요. 그 특유의 치약맛은 조금 덜한 편입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먹으면 좀 싸한 그 상쾌함이 있는데, 우유의 부드러움과 깊은 맛이 느껴져서 약간 민트의 맛은 약간 느낌이 들더라구요. 몰론 민트초코 그대로의 맛은 살아 있기는 하지만 ^^;; 여튼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 민초단이라면 한번쯤은 눈에 딱 들어올 것 같은 베라의 민트초코 우유였는데요. 편의점에서 친구가 하나 사주는 바람에 맛있게 잘 먹었던 민트초코 우유 리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