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KFC 스콜쳐버거 플러스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2. 7. 28.
반응형

KFC에서 스콜쳐버거라는게 나왔나 보더라구요. 왠지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내돈내먹으로 먹어보고 간단하게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KFC 스콜쳐버거 플러스 블랙라벨치킨 무료 업그레이드 

KFC 스콜쳐 버거는 닭다리살과 매콤한 스콜쳐 소스로 만든 버거라고 하는데요. 나온지 얼마 안된건지 블랙라벨치킨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KFC로 한번 들려봤습니다. 보니까 감자튀김을 블랙라벨 치킨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 같더라구요. 

 

KFC 스콜쳐버거 업그레이드KFC 스콜쳐버거

 

부평역 근처를 지나가면 늘 KFC를 들리게 되는데 .... 개인적으로 ㅋ 치킨버거 종류들을 좀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KFC 치킨을 원래 좋아해서 그런지 늘 유혹에 시달리게 됩니다. 치킨은 살안쪄요 하는 그런 마음에 ㅋ;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스콜쳐버거 플러스 세트의 가격은 8900원인데요. 육즙가득 닭다리살에 스콜쳐소스로 매콤하게, 해시브라운으로 든든하게 이렇게 적혀있던데 여튼 이런 구성의 세트로 보시면 됩니다. 닭다리살이라서 부드럽고 맛있는 치킨 패티에 해시브라운 그리고 매콤한 소스까지 인상적인 버거라는 생각을 했어요. 

 

* 스콜쳐버거의 맛은?

스콜쳐버거는 약간 매콤한게 인상적이고 두툼하고 꽤 괜찮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약간 퍽퍽한 치킨버거 종류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고 해도 패티 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몰론 가격은 조금 있는 느낌이기는 하네요 ㅎㅎ; 

 

KFC 스콜쳐버거

 

감자튀김보다는 역시 KFC에서는 치킨이 더해지는 사이드 메뉴도 인상적인데요. 이렇게 구성해서 8900원으로 되었으니까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KFC 스콜쳐버거KFC 스콜쳐버거

 

스콜쳐버거 플러스 이렇게 적혀있어서 엄청 매운가? 하는 느낌도 있었는데 그정도로 매운 느낌은 아니에요.

 

스콜쳐소스라는 것이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라는 캐롤라이나 리퍼로 만든 소스라고 하는데요. 스콜쳐버거는 KFC 해외에서 원래 유명했던 버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꽤 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정도로 엄청 매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적당하게 맛있는 치킨패티에 매콤함을 잘 더해주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KFC 스콜쳐버거

 

두툼하고 해서 가격만큼 사이즈는 꽤 괜찮은 편이에요. 아무래도 치킨패티가 들어간 버거이니까 두툼한 것은 당연한 것으로 보이구요 ㅋ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툼해야 또 맛있다고 생각을 해서 그런지 푸짐해서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KFC 스콜쳐버거KFC 스콜쳐버거

 

전체적으로 맛은 약간의 매콤함이 더해져서 상당히 괜찮았구요. 치킨 패티도 부드러운 편이라 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콜쳐버거였습니다. 몰론 가장 기본이라고 하는 징거버거에 비하면 그냥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되기는 했구나 싶은 느낌이기는 했지만 여튼 매콤한맛이 더해져서 좋았던 스콜쳐버거였네요. 

 

 

2021.08.30 - 칼로리 폭탄 끝판왕 KFC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딜리버리 리뷰

 

칼로리 폭탄 끝판왕 KFC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딜리버리 리뷰

KFC 햄버거 중에서는 칼로리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버거가 하나 있는데요 !! 햄버거인데도 빵이없는?!? ^^;; 고기와 고기로만 이루어진 무시무시한 버거인 더블다운맥스라는 버거인데요. 이번에 블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