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인천 배달맛집 삼겹살 고기 듬뿍 대왕 비빔밥 내돈내산 리뷰

by EBetter 2021. 7. 28.
반응형

최근에 코로나와 폭염으로 인해서 배달을 이곳저곳에서 시켜먹어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 배달을 시켜 본 메뉴는 바로 비빔밥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비빔밥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한번 궁금해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한번 주문을 해서 먹어봤습니다.


최근에 배달 프랜차이즈들이 참 많고 잘 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보니까 고기듬뿍대왕비빔밥이라고 하는 프랜차이즈인것 같더라구요. 요기요에서 살펴보다가 주문을 했습니다. 내돈내산 !! 리뷰입니다 !! 

 

 

메뉴사진이 너무 어마어마하기는 한데 ^^;; 이정도까지는 아닙니다. 아래 배달 온 사진을 봤는데, 그래도 상당히 구성이 괜찮기는 했는데요. 사실 야채가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은 들었는데, 그래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여기저기 매장이 많이 있더라구요. 요기요에서 제일 가깝게 나오는 고기듬뿍대왕비빔밥 송림점에서 배달을 주문을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여기저기 꽤 매장이 많은 프랜차이즈더라구요 

 

 

배달은 1시간 이내로 도착을 했습니다. 저는 삼겹살이 들어간 비빔밥으로 골라봤는데요. 위에 메뉴에서도 보셨듯이 육회, 연탄불고기, 우삼겹등등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고기가 듬뿍 들어간 대왕비빔밥이기를 바라면서 ㅎㅎ 메뉴를 열어봤는데요. 

 

 

딱 먹기 좋게 국물이 있었구요. 밥은 한공기를 추가했습니다. 혹시 부족할까봐 ㅎㅎ 밥 한공기와 고추장 하나를 추가해서 더 비벼먹기로 했는데요. 그렇게 주문을 하니까 배터질 정도로 양이 많아지더라구요 ^^;; 

 

 

제가 주문한 삼겹살 고기듬뿍 비빔밥! 인데요. 상당히 양이 많은것 같죠? ㅎㅎ 생각보다 양도 많고 비빔밥으로 해서 먹기 좋도록 좋은 크기에 잘 잘라져 있어서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 여기에 사실 양배추나 양파, 당근 채썬것과 같이 약간 야채들이 좀 더 있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상당히 괜찮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전에 먹었던 덮덮밥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다는 생가이 들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가격대비해서 조금 아쉬움이 이것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덮덮밥보다는 이게 좋더라구요. 몰론 9천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야채가 조금 더 있으면 좋겠다 생각은 들었습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래 기본 밥과 콩나물 그리고 김치 볶음, 상추가 들어가 있고, 고추장을 따로 주시는데, 그것을 넣고 쓱쓱 비비시면 됩니다 !! 개인적으로 고기를 넣은 비빔밥을 좋아하는데, 제 취향과 딱이더라구요. 

 

고추장 양념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맛있는 비빔밥이었어요 ㅋ 사실 고기, 특히 삼겹살을 넣은 비빔밥이 맛이 없을 수 없겠지만 ㅋ 정말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 여기는 몇번 더 주문을 해서 먹을 것 같은데요. 

 

밥으로 한끼 배달 시켜먹어야지 하는 날에는 꼭 한번씩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삼겹살 이외에도 연탄불고기나 육회비빔밥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 괜찮은 곳이었어요. 

 

 

 

코로나와 폭염으로 배달을 주문을 해서 먹고 있는데, 이번에 참 괜찮은 배달맛집을 찾을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점심한끼 든든히 먹고 또 화이팅을 해보고 있는데요. 정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비빔밥을 고기까지 듬뿍 들어간 비빔밥을 먹고 기분이 참 좋네요 ^^ 

 

배달맛집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