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중국 심양맛집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동베이차이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3. 6. 17.
반응형

중국 심양은 음식점들 좋은곳들 많아요 저렴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하구요. 그리고 동베이차이 맛집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꿔바로우부터 동북음식 맛있는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선양맛집 내돈내먹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1. 중국 심양맛집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중국 심양맛집으로 소개를 받아서 갔던 맛집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는 꿔바로우부터 다양한 동베이차이가 맛있는 곳으로 소개를 받았는데요. 매번 갈때마다 줄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들도 많은 곳이기도 했었어요. 중국 선양의 로컬음식점인데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심양맛집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라고 성의있는작은 쉐프라는 의미라고 번역이 되는데 중산광장점으로 해서 이 지역부근에 여러 음식점들이 참 많더라구요. 주소는 아래 따종디엔핑을 참고해보시면 선양 화평구에 위치한 곳이고 평점도 정말 좋은 편이에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좋은 평가를 해주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라고 성의있는작은 쉐프

 

 

여기는 개인적으로 꿔바로우 정말 맛있는 집이구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동북식 만두를 비롯해서 중국 로컬 동베이차이들 맛있게 먹어볼 수 있는 곳인데요. 동베이차이는 사실 한국사람들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중국 음식 종류중에 하나이고 특별하게 고수를 넣은 음식들 아니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만큼 진짜 한번 심양 가시면 가보셔도 좋을 맛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동베이차이 내돈내먹 후기

심양맛집 성의소주의 특별한 음식은 바로 꿔바로우에요. 진짜 꿔바로우가 엄청 맛있는 곳인데요. 약간 시큼한 냄새로 시작하는데 시큼한 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느낌이 진짜 잘 살아있는 꿔바로우에요. 진짜 대박인것은 바삭함도 살아있는데 안에는 부드럽고 맛있는 꿔바로우가 맥주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 꿔바로우에요. 

 

심양에서 꿔바로우

 

 

심양에서 꿔바로우 하면 여기 한번 꼭 가보시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만큼 진짜 맛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퀄리티 정말 좋고 심양쪽에서 많이 드시는 쉐화 깐피(설화맥주) 랑도 정말 잘 어울려요. 그만큼 맥주와 함께 달리기 좋은 너무 맛있는 꿔바로우에요. 진짜 겉은 바삭함이 너무 잘 살아있어서 식감도 너무 좋아요. 

 

동베이식 양배추복음교자라고 하는 만두

 

 

그리고 먹어야 하는 동베이식 양배추복음 그리고 교자라고 하는 만두 전체적으로 여기 음식들은 가격도 괜찮은데 맛있어요. 음식 자체들이 굉장히 깔끔하다고 해야 되나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있는 심양 로컬맛집으로 진짜 괜찮은 곳이기도 해서 이렇게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저번에 왔을때는 정신없이 먹는데 바쁘고 했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사진들 함께 담아서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생각나는 동베이차이 맛집 심양의 诚意小厨 (中山广场店)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2023.06.16 - 중국 심양맛집 牛骨羊 양고기와 양탕 동북음식 내돈내먹 후기

 

중국 심양맛집 牛骨羊 양고기와 양탕 동북음식 내돈내먹 후기

중국 심양에 다녀왔을 때 먹었던 것들 중에서 로컬 동북음식들 맛있는 곳들이 있었는데요. 양탕과 같은 양고기 요리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을만한 심양 맛집 牛骨羊 에서 내돈내먹으

ebat.tistory.com

https://healthyst.co.kr/about-lecithin/

 

레시틴 효능 및 포스타티딜콜린 복용방법 - Delicious healthy

건강을 위해서 섭취할 수 있는 대두 레시틴 효능 및 복용방법에 관련된 정보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두에 함유되는 인지방질 레시틴으로 많은 식품에 사용되는 레시틴의 효능등을 살펴보

healthyst.co.kr

 

반응형

댓글